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세계보안엑스포 관람하고 일산호수공원과 일산 갈만한곳 여행

 

세계보안엑스포가 열리는 일산으로 가서 엑스포 관람과 함께 일산호수공원 등 일산 갈만한곳까지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일산호수공원과 함께 일산 갈만한곳인 세계보안엑스포는 2021년 5월 12일부터 2021년 5월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등에서 3일간 10시부터 17시까지 SECON&eGISEC 조직위원회 주최로 펼쳐진다. SECON은 산업자원통상부가 인증한 국제전시회로서 국내외 최신 영상감시 솔루션, 출입통제 솔루션, 바이오 인식 솔루션, IT보안 솔루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융합보안의 방향을 제시한다.

 

 

SECON&eGISEC은 최근 더오르고 있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과 ICT 등 최신 IT환경 변화에 따른 보안 트랜드를 한 자리에서 직접경험하고 살펴볼 수 있다. 총 60여 개에 이르는 국내 유관기관 및 단체가 모두 함께 공동으로 참여하여 구성된 SECON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관련 정부부처 및 지자체가 공동으로 후원하고 있어 보안 산업 성장을 위한 발전 방안과 정책을 제안하고 향후 보안산업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SECON 2021은 '1:1 해외 바이어 매치메이킹 상담회', '호스티드 해외 바이어 상담회'를 개최하여 해외 진출을 지원하며, 분야별, 테마별 다채로운 컨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하여 해외시장에서 요구하는 솔루션에 대해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글로벌 전시컨퍼런스 전문기관인 UBM과 협력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였으며, 다수의 해외 기업 및 바이어가 참가하여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통합 보안전시회로 국제화를 실현하고 있다.

 

 

SECON 2021은 보안, 안전에 대한 사호 ㅣ각 분야 및 테마별 다양한 주제의 콘퍼런스를 통해 첨단 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구축사례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지고 있으며, 실질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해외 기관 및  기업의 세션발표로 해외시장에서 요구하는 솔루션에 대해서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다수의 보안전문 전시회 및 콘퍼런스를 주최하고 있는 글로버 진시콘퍼런스 주최사와 협력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였다.

 

 

일산호수공원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자리하고 있다. 아름답고 건강한 자연속의 휴식과 나눔, 체험과 배움의 공간들이 우리의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건강한 삶, 꿈과 희망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함께 한다. 호수공원은 근린공원으로 국내 최대의 인공호수를 만들어 자연생태계를 재현하였고 자전거도로와 산책로를 만ㄷ들어 레크레이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고양세계꽃박람회가 개최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세계보안엑스포와 함께 일산 갈만한곳에는 행주산성역사공원을 둘러보고 일몰과 방화대교 야경이 볼만하다. 서구 대화동의 주렁주렁 동물원에는 작고 귀여운 동물들을 조련사에 의해 만저 볼수 있다. 일산호수공원은 포켓몬 잡으러 많은 이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퍼스트가든은 토스카나 광장, 로즈가든, 벽천분수와 유럽식 자수화단, 다양한 허브가든 등으로 볼거리가 가득한 15,000평 부지에 33개의 테마로 꾸며진 문화공간이다. 아이들이 가볼만한 곳으로 지상최고의 놀이터 원마운트, 해양생물과 육상생물을 모두 만날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뽀로로테마파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