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바이오코리아, 입장료와 무료 입장 방법 확인하세요

 

 

바이오코리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등록할 경우 요금이 발생한다. 바이오코리아 입장료와 무료 입장 방법을 살펴보고 전시회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이번 바이오코리아는 2021년 6월 9일부터 2021년 6월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온라인으로 충청북도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최로 펼쳐진다. 한국 바이오 산업의 미래를 견인해 온 바이오코리아는 바이오산업의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이며, 국제적 정보교류 및 기술거래의 장으로 바이오 코리아 2021에서 바이오 산업의 현주소와 미래를 만나볼 수 있다.

 

 

 

충청북도는 생명과학단지, 첨단의료복합단지, 식품의약품안전처, 질병관리본부, 국립보건연구원 등 6개의 국가기관이 위치해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보건복지부에 의해 설립된 정부기관으로 HT분야의 R&D 투자 강화와 제약, 으료기기, 식품, 화장품, 의료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및 산업진흥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기술사업화센터인 HTTC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기술이전 및 사업화를 전담하는 조직으로서, 진흥원의 미션 중, 지식재산권의 창출, 활용 및 기술마케팅, 국제기술교류, 협력, BIO KOREA 개최 등 기술성과 확대를 위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바이오헬스산업 주역들이 모두 참가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녹십자, 대웅제약, 삼성바이오로직스, 유한양행, 종근당, 한미 등 우리나라 바이오헬스산업 '트리플 빌리언 시대'를 이끈 주역들이 참가해 우수한 주요 기술 및 제품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향후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미래 스타 기업들이 참가하는 '창업 홍보관' 에는 미팅을 진행하여 수촐계약 논의 및 임상협약과 클라우드 펀딩 계약 등을 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바이오코리아 프로그램으로는 전시, 비즈니스 포럼, 컨퍼런스, 잡페어, 인베스트 페어, 메드텍 페어, PICE Korea 있으며, 전시참관 등록은 온라인 등록 절차를 알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한다. BIO KOREA 전시회는 실질적인 비즈니스를 추구하는 국내 유일의 국제 수준의 전문 바이오 전시회로 최신 바이오 산업계의 이슈와 기술을 확인하고 공론화 할 수 있는 장 형성, 바이오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발표 및 신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 바이오 산업계의 이슈와 기술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BIO KOREA 비즈니스포럼에서는 아시아 보건산업의 허브로서, 바이오 분야 글로벌 석학, 전문가들과의 최신 산업 기술 동향 교류 및 토론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1 파트너링으로 온라인 파트너링 매칭 시스템을 통한 국내외 바이오 기업 및 연구자와의 1:1 미팅 기회 제공하고, 사업연구 발표회를 통한 비즈니스 파트너, 투자자 유치를 위한 자사 사업 및 연구 발표 기회 제공을 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투자자, 바이오산업의 경영진 및 관련연구자들과 함께 바이오헬스 시장의 최신 이슈와 최첨단 기술을 공유하며 글러벌 사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다.

 

 

 

BIO KOREA 컨퍼런스에는 보건의료산업 종사자의 전문적, 심층적 정보 교류의 장으로 보건산업 분야의 세계적 석학 및 전문가들과의 최신 전문지식과 기술 토론의 장이며, 세계 바이오 동향에 부합되는 차별화된 참신한 주제 선정을 통한 전문 바이오 컨퍼런스가 이루어진다. 쥬 노멸:바이오 혁신과 한계 극복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전시, 인베스트페어, 잡페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일을 함께 개최하여 한층 더 풍부해진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