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구 벚꽃축제로 만나는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대구 벚꽃축제로 펼쳐지는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2023년 3월 18일부터 2023년 4월 9일까지 이월드의 벚꽃이 만발한 83타워와 이월드 전역을 무대로 펼쳐진다. 대구 벚꽃축제인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월드 벚꽃은 여의도 윤중로보다 3배나 많은 벚꽃나무들이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 전역을 벚꽃으로 물들여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월드 벚꽃축제 - 문화체육관광부>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축제기간동안 빨간 2층버스, 회전목마, 전망대에서 보는 벚꽃스카이뷰 등 전국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수백개의 포토존들이 공간 내 가득 차 있어 가는 발걸음마다 수백장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이월드는 벚꽃을 시작으로 튤립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꽃들로 봄꽃의 향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을 따뜻한 앳살, 만발한 벚꽃과 함께 봄의 시작을 오감으로 느껴보자. 벚꽃 개화시즌이 되면 낮에는 분홍빛 벚꽃들을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별빛 조명으로 화려한 테마파크 야경을 감상하며 봄기운으 물씬 느길 수 있다. 83타워 올라가는 1.2㎞ 가량의 벚꽃길을 가는 내내 로맨틱한 벚꽃 조명쇼를 감상할 수 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의 인생샷 명소인 빨간 2층버스, 블라썸워터볼, 벚꽃 클래식카 로드도 놓치지 말고 찾아보자. 이월드 내 감성공간인 피크닉가든에서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을 즐기며 ,푸드트럭의 맛있는 음식도 맛볼 수 있다. 각종 굿즈와 소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핑크마켓도 개장할 예정으로 마련하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