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곡하와이눈썰매장 입장료와 이용방법, 경남 창녕 갈만한곳까지 확인

 

 

부곡하와이눈썰매장은 경남 창녕 갈만한곳으로 이번 겨울여행으로 추천하는 곳이다. 창녕 갈만한곳인 부곡하와이눈썰매장은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에 위치하고 있다. 경남 창녕 갈만한곳인 부곡하와이눈썰매장은 12월 24일 개장하여 이듬해 3월 초까지 운영하며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개장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축제와 아웃도어 레포츠, 웰빙온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퓨전 테마 파크 부곡하와이에서 진정한 겨울을 느껴 볼 수 있을 것이다.

 

 

부곡하와이 '얼음나라 얼음조각축제'의 '겨울나라'는 안전한 눈썰매와 웰빙 온천욕으로 이루어져 있다. 눈썰매장은 겨울에 가족 혹은 연인이 함께 안전하게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레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안전한 튜브썰매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즐기기에도 안전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보양온천과 웰빙 테마탕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부곡하와이눈썰매장의 입장료는 먼저 부곡하와이 기본입장료를 내고 입장한 후 추가로 눈썰매장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12월 17일부터 23일, 2017년 1월 31일부터 2월 5일까지는 특별시즌으로 입장료와 눈썰매장 패키지권을 구입할 수 있다. 입장료와 눈썰매장 패키지 요금은 대인은 22,000원, 소인은 16,000원이다.

 

 

부곡하와이는 1979년에 개관하였으며 연수, 학습, 휴양, 위락, 스포츠의 관광 5대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는 관광레저 테마공원이다. 테마별 레져 워터파크로의 관광기능을 두루 갖춘 부곡하와이는 실내외 온천, 하와이랜드, 실내외 수영장, 하와이파크, 식물원, 박제전시관인 백농관, 눈썰매장에 이르기까지 연차적인 부대시설을 확충해 왔다. 계속적인 리모델링으로 경남 최대 규모의 종합레저 테마타운으로서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늪지대식물관, 선인장관, 열대식물관, 난관으로 나누어진 식물원이 있으며 불곰, 반달곰, 쌍봉낙타, 포니, 아메리카들소 등 50여 종의 동물이 있는 동물원, 약탕, 열탕, 냉탕, 수중폭포안마탕, 천연폭포안마탕, 고.저온 사우나 시설을 갖춘 대장글탕 온천이 있다.

 

 

하늘열차, 번개놀이, 회전목마, 우주여행, 댄싱플라이 등 각종 놀이기구를 갖춘 놀이동산 하와이랜드, 규격풀, 유수풀, 어린이 전용풀, 물미끄럼틀, 다이빙장을 갖춘 온천물을 이용한 수영장, 조류 파충류, 어패류 등의 박제 전시관도 있다. 테마공원 하와이파크에는 캠프장으로 이용되는 분수광장, 벽천분수, 중앙로 느타나무거리, '행복의 길' 은행나무리리, '지옥의 길' 홍단풍거리, '시왕청' 조각전시관, 어린이동산, '튤립.로즈 연인들의 동산'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덕암폭포, 자연사박물관, 제례전시관도 있다.

 

 

부곡하와이눈썰매장과 함게 창녕 갈만한곳도 함께 둘러보자. 창녕에서 펼쳐지는 축제를 살펴보면 영산 지방의 항일 애국 선열들의 호국충절과 자유수호의 높은 민족혼을 후대에서 널리 알리고자 3.1 민속문화제가 매년 3월 1일 전후로 펼쳐진다. 4월 중순에는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가 열린다. 창녕군 남지읍 낙동강 유채단지는 전국에서 단일면적으로 최대규모라고 한다.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전국 최고의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관광특구에서 4월에 부곡온천축제가 개최된다. 매년 11월에는 우포늪 생명길 걷기대회가 열린다. 우포늪은 '한국관광 100선', 한국관광의 별' 등에 선정될 만큼 우수한 관광지로 인정받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