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태안 빛축제 365일 매일 네이처월드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불빛축제

 

태안 빛축제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태안빛축제장에서 펼쳐진다. 일년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된다. 시작은 농사꾼들의 투박한 아이디어와 소박한 솜씨로 시작하였으며 입소문에 입소문을 더해서 추운겨울에도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낭만에 젖고, 즐겁게 사진을 찍으려 새롭게 변화하는 축제를 즐긴다. 

 

네이처월드는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168-3번지일원에 자리하고 있으며 충남지역 최초의 화려한 조명,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이란 주제로 바다와 꽃으로 각인된 태안의 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LED 불빛을 이용한 동적인 모습과 야간 볼거리를 제공을 위 함에 있어 오늘날에 이르렀다. 

 

네이처월드는 태안군 남면 마검포길 200에 위치한 태안빛축제 & 꽃축제를 펼치는 곳이다. 태안 빛축제는 낮에는 즐길 수 없는 불빛 낭만을 선사하는 태안의 대표 테마공원이다. 18시 3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일몰 후 점등을 하며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을 한다. 관람 시간은 넉넉한 편이다. 둘러보려면 1시간이 약간 넘게 걸릴 정도이다. 

 

안면도는 우리나라에서 여섯번째로 큰 섬으로 태안반도 중간에서 남쪽으로 뻗은 남면반도의 남쪽 끝에 자리잡고 있다. 안면읍은 본래 곶으로서 육지인 남면과 연륙되어 있었는데 삼남지역의 세곡을 실어나르는 것이 불편하자 조선 인조 때 지금의 안면읍 창기리와 남면의 신온리 사이를 절단함으로써 섬이 되었다. 현재는 연륙교로 육지와 이어져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