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반짝이는 빛의 향연과 로맨틱하고 달콤한 겨울밤 분위기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2022년 11월 19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의 이월드에서 펼쳐진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2022라는 타이틀 아래 겨울 이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답게 반짝이는 빛의 향연과 로맨틱하고 달콤한 겨울밤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밤이 되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대표 캐릭터 비비와 포포가 있다. 

 

비비와 포포가 세상의 모든 달콤함이 담긴 스윗 빌리지로 떠나는 모험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축제 기간 동안 이월드 전역이 달콤하이 가득 담긴 빛의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매직스윗스테이션을 한 달간 만나볼 수 있으며 초대형 마법의 책 자이언트 매직북 앞에서 펼쳐지는 프로젝션과 분수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쇼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에서는 30여 종의 놀이기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83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대구 야경과 13만 평 전체가 빛으로 물들여진 이월드의 광경 또한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필수 코스다. 축제 기간 동안 빨간 2층버스, 회전목마 등 다양한 포토존들이 공간 내 가득 차 있어 가는 발걸음 마다 수백 장의 인생샷이 찍혀준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달콤한 공간 곳에서 소중한 사람과 사랑이 담긴 추억을 남기로 환상적인 시간을 만끽해보자. 날씨가 쌀쌀해지면 온화하고 포근한 불빛축제를 즐기기에 좋은 날이 되고 오색빛깔 찬란하고 아름다운 불빛을 보면 마음까지 따뜻함을 느낀다.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어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온 가족을 행복하게 한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