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더 빅토리아는 잉글랜드 노퍽에 자리하고 있다.

 

더 빅토리아는 잉글랜드 노퍽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홀컴 해변으로 이어지는 소나무가 양편에 서있는 모래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더 빅토리아는 노퍽 북부의 해안선을 탐방하고자 하는 방문객을 위한 공간이다. 더 빅토리아의 음식은 인근에서 생산한 계절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메뉴는 항상 바뀌나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크로머에서 잡은 게, 레스터 공작의 영지에서 잡은 사슴고기, 사냥육류로 만든 노퍽의 향토 요리가 가득하다.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작고 저마다 개성적으로 디자인된 객실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매력적인 해변이 함께하고 푸른 바다와 드라마틱한 하늘로 둘러싸인 바람이 휩쓸고 간 긴 산책로를 따라 걸어보는 것도 좋다. 해변의 모래밭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다.

 

방에 있는 갈퀴발 욕조나 바로 내려가면 하루 중 언제라도 마실 수 있는 아드남스 에일에서 전통 잉글랜드 스타일이 인도 식민 시대를 만난 듯한 느낌이 든다. 인도에서 수입한 라자스탄 가구와 그 밖의 식민 시대 수공예품이 보헤미안 매력을 더한다. 공작의 영지안에는 최근 복원된 3개의 로지가 자리하고 있다.

 

 

노퍽은 영국 잉글랜드 동부에 있는 카운티로 카운티타운은 노리치이다. 남쪽은 서퍽, 서쪽은 링컨셔주에 접하여 동,북쪽은 북해에 면한다. 지형은 전반적으로 저평하여 가장 높은 곳도 해발고도 100m미만이다. 동부는 토지가 비옥하여 삼림도 많으나 서부는 습지대로 자주 홍수의 피해를 입는다. 북해 어장에 임한 주요 어항으로 그레이트야머스가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