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용두암 해수랜드, 제주 갈만한곳, 용두암

 

 

용두암 해수랜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630에 위치하고 있다. 용두암해수랜드는 천혜의 관광지로 이름난 제주도의 용담동 바닷가에 해수와 담수를 뿜어내는 24시 전천후 운영사우나 건축물로 세계적인 기암괴석 명물인 용두암과 청정해안의 자연절경으로 어우러진 관광명소와 함께한 제주 최대의 명품 휴양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용두암 해수랜드는 야자수로 조경을 하여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으로 규모가 대지가 총 7,425㎡에 지상 3층, 지하 1층으로 3,960㎡의 사우나 종합시설과 1,650㎡ 정원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통불한증막, 대형폭포, 이벤트 광장인 낙원의 쉼터와 120여 대의 주차공간과 50여 대의 여유주차장을 갖춘 대형 목욕 업장이다.

 

 

이제는 목욕을 단순히 몸을 씻거나 때 벗김과 같은 생리적 해결이 아니라 휴식, 즐거움, 건강으로 삶의 활력적인 재미를 누리면서 지내는 사회, 문화적 여가 공간이라는 웰빙의 개념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용두암해수랜드는 휴식과 즐거움, 건강을 누리게 하는 시설, 녹차탕을 비롯한 사우나, 찜질방, 스포츠, 피부아로마와 옥외 불한증막 등의 완스톱 엔터테인먼트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용두암해수랜드의 시설에는 만남의광장으로 산림냉방, 황토찜질방, 자수정찜질방, 게르마늄석찜질방, 전통불한증막이 있고 사우나에는 건,습식 사우나, 담수온탕, 담수열탕, 비치해수냉탕, 해수열탕, 해수이벤트탕, 냉수안마탕이, 부대시설로는 지하의 노래방, 수면실, 피부관리실, 쉼터, 한방차방, 스포츠마사지실, 영화감상실이 있으며 1층은 폭포, 정암파크, 나무테라스 등이 있고 2층에는 식당, 헬스장, 바다가보이는 쉼터, 유아놀이터, 스넥, PC방이 있다.

 

 

용두암에서 해안도로로 진입하여 1~2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신제주 공항쪽에서 해안도로 삼거리 우측 용두암쪽으로 1분거리이며 제주시내, 부두터미널에서 10분 거리이다. 입장료는 목욕은 성인 6,000원, 어린이 3,000원이며 찜질방은 목욕포함으로 성인 8,000원, 어린이 4,000원이며 어린이는 0세부터 중학교 입학 전까지 어린이를 말한다.

 

제주 갈만한곳인 용두암은 잘 알려진 관광지로 제주시 용담동 해안에 위치한다. 용두암 부근은 높은 절벽을 이루고 있고 용두암을 이루고 있는 암석의 표면에는 주먹 크기의 둥근 돌들이 박혀 있다. 이들은 용암이 흐를 때 생긴 클링커로서 먼 거리를 밀려 내려 오는 동안 크기가 작아지고 모양은 마모되었다. 용암수로도 서쪽 약 7km 지점에 100m로 길게 뻗어 있다. 서쪽 500m지점의 바닷가에는 주상절리가 벌집모양으로 늘어서 있고. 해녀가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북제주의 해안도로는 데이트 코스로 제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