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 가평의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는 가평에서 펼쳐지는 겨울축제이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좋은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가평에서 산천어낚시를 해볼 수 있는 곳이다. 이용시간은 8시부터 17시까지이며 축제관련 낚시용품은 일절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겨울축제의 특성상 날씨가 일정 수준 이하로 내려가야 정상적으로 축제가 이루어질 수 있다. 따라서 현재 개장예정일도 변경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고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개장일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개장일을 잘 확인하고 축제장을 방문하여 산천어&송어낚시하고 썰매도 타고 아이들도 어른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에가서 빅 이벤트에 참여하여 산천어 잡고 눈썰매장 할인을 받아보자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는 겨울철 매서운 찬바람을 무섭지 않게 해주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얼음낚시, 얼음썰매, 다양한 먹거리 등이 있는 축제장에서 낚시를 즐기고 직접 잡은 산천어와 송어를 회나 구이로 바로 맛볼수 있다. 회를 떠주는 곳,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주변에서 판매되고 있다. 썰매와 사륜오토바이가 있다.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 축제장의 즐길거리에는 얼음낚시가 있다. 중학생 이상 대인은 13,000원이며 7세이상 초등학생은 10,000원이며 7세 미만은 무료이다. 단체는 20명 이상이며 10,000원이다. 얼음썰매는 3,000원이며 사륜오토바이는 10,000원이다. 여러가지 먹거리도 준비가 되어있으며 8시부터 17시까지 운영을 한다.

 

 

 

밤나무골유원지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하고 있는 유원지로 여름에는 캠핑객으로 겨울에는 얼음낚시와 얼음썰매 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인 밤나무골 산천어 송어축제가 펼쳐지는 축제장 주변의 가볼만한 곳에는 가평군청에서 직접운영을 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잔디 물썰매,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평사계절썰매장, 가평군 축령산 기슭에 위히하고 있으며 한국의 미를 최해한 반영하여 계절별, 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이 들어서 있는 아침고요수목원, 청평댐이 준공되면서 이루어진 호수로 여름철의 피서지와 드라이브 코스로 이름이 높은 청평호수가 있다.

 

 

호명산과 호명호수는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불어 넓은 저수지는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절경이다. 호명호수와 더불어 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훌륭한 휴식처이며 등산과 함께 묘미를 즐길 수 있으며 호명호수 팔각정에서 내려다보는 청평호반의 풍경이 일품이다. 쁘띠프랑스는 아담한 프랑스라는 뜻으로 지중해 연안의 어느 마을과 같은 전원마을이 주위배경과 함께 알프스 산록에 서있는 느낌을 받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