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산 갈만한곳, 아산레일바이크와 아산지중해마을 여행코스

 

 

충남 아산 갈만한곳으로 온천여행을 많이 떠나곤 한다. 아산 갈만한곳으로는 온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 최근들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아산 갈만한곳으로는 아산레일바이크와 아산지중해마을이 있다. 아산레일바이크와 아산지중해마을과 더불어 영인산자연휴양림은 예전부터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던 곳이며 쇼타임 코미디홀은 아산 문화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아산레일바이크와 아산지중해마을, 영인산자연휴양림, 코미디홀에 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자.

 

 

1년 내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아산 지중해 마을은 마을 전체를 유럽풍으로 조성해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이색마을로 특히 산토리니 풍의 건축물이 인기가 있다. 주민들이 직접 생활하는 공간이라 자연스러운 느낌이 강한 곳이다. 산토리니, 프로방스, 파르테논 등 세가지 건축물 양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으로 살펴볼 아산 갈만한곳은 영인산이다. 아산 영인산 자연휴양림과 산림박물관이 있는 영인산은 영인면 아산리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높지는 않지만 매우 가파르고 영험한 산으로 정상에는 우물이 있어서 큰 가뭄이 있을 시 기우제를 지내던 산이다. 예로부터 산이 영험하다 하여 영인산이라고 부르고 있다. 수십리에 걸쳐 산세가 어우러져 명산으로 알려져 있다. 산소가 가득한 숲속의 휴양지 영인산 자연휴양림과 암석원, 침업수원, 약용식물원, 습지원등 다양한 주제공간에 식물종을 화보하고 있는 영인산 수목원이 있다.

 

 

아산레일바이크와 스카이로드 짚라인을 찾아가보자. 아산의 넓은 들판을 시원하게 달리는 기분은 쌓였던 스트레스가 어느사이 날아가고 머리는 시원한 맑음을 느끼게 된다. 날지 못하는 인간이 생각한 하늘의 또 다른길이 여기에 있다. 재미를 찾아서 가서 만나보자. 아산레일바이크 코스는 도고역에서 선장간이역왕복코스, 스카이로드 코스는 왕복 400m로 편도 또는 왕복 체험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연중 무휴, 성수기에는 연장 운영한다.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은 아산 문화의 중심이며 최첨단의 무대 시스템과 최적의 관람 환경을 갖춘 공연동과 희극인들의 역사의 갤러리를 갖춘 전시동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공연동, 전시동, 국내 유일의 석양을 바로 볼 수 있는 찻집인 카페가 있으며 공연시간은 평일 1회공연은 19시에, 주말인 토,일요일과 공휴일에는 2회공연으로 14시와 17시에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아산 갈만한곳은 위에서 살펴본 곳 이외에도 다양하게 많이 있다. 세계꽃식물원과 신정호 관광지, 피나클랜드와 공세리 성당 등이 있으며 역사 속 장소로는 현충사와 외암민속마을, 온양민속박물관, 맹씨행단, 봉곡사, 이순신장군묘, 홍가신기념관, 아산정린박물관 등이 있다. 아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온천여행으로는 온양온천과 아산온천, 도고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 스파비스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