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시간 2024 서울에서 만나는 세계여행



서울에서 만나는 세계여행은 2024년 5월 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포시즌가든에서 펼쳐진다. 6대륙 약 20여개국의 외국인과 함께 다양한 해외 문화 교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해외 전통 의복 체험, 공예, 페이스 페인팅, 뮤직 클래스 등 각 나라 부스마다 특성에 맞는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해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연도 진행된다.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메인프로그램으로 해외 전통 공예 체험, 페이스 페인팅, 젬베 클래스 등 약 20여개국의 문화체험 프로그램, 부대프로그램으로 서아프리카 음악 공연, 한국 전통 사자춤, 브라질 카포에라 공연,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각 국가 부스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미지센터)


서울어린이대공원은 서울 광진구 능동로 216에 자리하고 있으며, 시립 공원으로 서울시설공단에서 운영하고 있지만 놀이동산은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금오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민간기업 구미산업개발이 위탁운영 중이다. 육영수 여사의 조언을 받아들여 만들어진 대공원으로 이곳을 만들깨 1975년 옆에 위치한 어린이회관도 함께 만들었으며 1977년에 학교법인 선화학원에 일부 주기가 넘어간 후 서울시 독자 운영체제로 전환했다가 1986년에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으로 넘겼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사진 출처 : 서울시)



<축제 개요> 

축제명 : 서울에서 만나는 세계여행
기간 : 2024. 05. 05. (일) 
장소 :  서울어린이대공원 포시즌가든
주최 : 서울특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