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윤산벚꽃축제 3월 부산 명소인 윤산로 벚꽃길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다

 

윤산벚꽃축제는 3월 하순경 부산 금정구 윤산로 우회도로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윤산로 벚꽃길은 부곡동에서 서동으로 넘어가는 언덕이 통째로 벚꽃이 만개해 있는 곳이다.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며 무대공연, 먹거리장터, 초대가수 공연 ,노래자랑 등이 있으며, 먹거리 장터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깨끗하고 먹음직스러운 떡볶이와 파전, 비빔밥 등 다양한 먹거리가 마련된다. 아름다운 벚꽃이 흩날리는 벚꽃나무 아래에서 아름다운 벚꽃들과 함께 추억에 길이 남을 사진을 마련하자. 

 

 

윤산은 높이 317m로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 동쪽에 위치한 산으로 금사동 서동 오륜동과의 경계에 있어 주민들의 산책로로 사랑받는 곳이다. 윤산벚꽃축제는 서동도서관으로 올라가는 길부터 시작된다. 축제현장에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 경찰관, 소방대원, 경호업체 등에서 현장을 통제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분비기에 모든 사람들이 안전을 위해 합심하여 노력을 하여야 할 것이다. 먹거리 장터에는 비빔밥, 김밥, 떡볶이,. 어묵탕 등을 먹을 수 있다. 

 


어린이 사생대회 등 체험부스와 행사무대에서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벚꽃을 감상하면서 산책코스를 거닐어 보려면 서동도서관에서 금사초등학교까지의 구간을 걸어보자. 아름다운 벚꽃이 반겨줄 것이다. 짧은 거리이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하고 있는 특별한 윤산벚꽃축제 현장이다. 금정구 윤사에서 봄꽃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도 감상하면서 부산의 붐을 온전히 즐기면서 느껴보자.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윤산벚꽃축제
기간 : 3월 하순경
장소 :  금정구 윤산로 우회도로 특설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