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축제 4월부터 7월까지 포천 허브아일랜드를 물들이는 보라색 라벤더


허브아일랜드 라벤터 축제는 매년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열린다. 찾아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그림 같은 라벤더의 세계에 깊이 빠지도록 하는 매력을 품고 있다. 산타마을 라벤더 밭은 보라색 라벤더로 물들어있는 향기로운 산타마을이 마련된다. 이색 라이딩 깡통기차를 타고 라벤더 밭을 구경할 수 있다. 만들기 체험장에서 편안한 향기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라벤더 베개, 라벤더 향초를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시즌 푸드로 라벤더 푸드가 기다리고 있다 라벤더 아이스크림, 라벤더 라떼, 라벤더 에이드, 라벤더 빵빠레 등이 마련된다. 라벤더는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두통 ,신경통 ,빈혈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라벤더는 방충, 살균 효과가 있어 옷장이나 서랍에 넣어두면 옷에 붙은 벌레를 쫓고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라벤더의 다양한 효능은 허브차, 아로마세러피, 관상용 등 다양한 곳에 이용된다. 

 


허브아일랜드는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허브이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며 세계최초의 허브 식물박물관이 운영되고 있다.일년내내 허브를 구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가져갈 수 있는 곳이다. 아름답고 행기로운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가자. 허브아일랜드는 허브에 관한 모든 것을 마련하여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아름답고 향기로우며 건강한 삶으로 힐리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힐링존에는 자동차 극장, 주차장, 허브 역사 박물관, 향기체험관, 허브 힐링센터, 동화나라 펜션, 편의점 ,허브 개선문, 트랙터 마차승강장, 미니기차역, 허브 우산길, 시크릿 픙랑스펜션, 허브 둘레길, 스카이 허브팜, 산타존에는 공룡마을, 허브꽃가게, 허브 식물 박물관, 아테네홀 레스토랑, 산타마을 입구, 핀란드하우스, 산타정원, 작은말 학교, 산타하우스, 산타교회, 베네치아존에는 만들기 체험장, 허브 전망대, 허브  꽃가게, 플라워정원, 폭포정원 ,토이캐슬, 곤돌라 탑승장, 베네치아 야외무대, 베네치아 샵, 향기존에 허브차 체험관, 허브공장, 에디빌리지가든, 허브밥상 ,엽이네 오락식, 추억의 거리 ,허브카페, 공간.H, 허브 베이커리 등이 마련되어 있다.

 

 

허브박물관은 허브아일랜드 식물원이 박물관으로 등록된 식물박물관이다. 허브와 관련된 생활문화를 몸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전 세계의 다양한 허브를 식물원에 식재하여 전시하고 있으며 1종 전문박물관으로 등록되어 전문적인 식물박물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21세기 박물관 체계에 발맞추어 허브아일래드식물박물관을 방문하는 모든이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잇다. 식물원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허브 생활로 행복해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축제
기간 : 매년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2개월이 넘는 기간 
장소 :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주최/주관 :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