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천 해수욕장 개장 일정 확인해보고 보령 개화예술공원과 오서산자연휴양림까지 둘러보세요

 

대천 해수욕장은 충남 보령시 신흑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관동에서 남서쪽으로 8㎞, 대천반도의 돌출부 끝에 있으며 ,조개껍질로 덮여 있는 해안이 색다르다. 물은 그다지 맑지 않으나 수심이 얕고 수온이 알맞으며 간만 어느때나 해수욕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원산도, 납대지도, 삽시도 등의 여러섬이 멀리 보이고 때로는 신기루로 중국대륙이 보이기도 한다. 

 

충남 보령시에 따르면 이번 2023년 대천 해수욕장은 7월 1일 개장할 계획이라고 한다. 대천 해수욕장은 2023년 7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7월 21일부터 30일까지는 오후 7시부터 밤 9시까지 2시간 동안 야간 개장도 준비중에 있다. 대천해수욕장에서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제 26회 보령머드축제도 만날 수 있다. 

 

<대천해수욕장 - 한국관광공사>

 

보령 개화예술공원은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둑이네 동물원과 리리스카페, 모산미술관 ,허브랜드 등의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곷담은 모히또와 허브꽃밥, 디저트 등의 음식과 석고디퓨저, 캔들, 열쇠고리만들기 체험 등 즐길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곳이다. 가족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공원이다.

 

오서산자연휴양림은 충남 보령시 청라면 오서산길 524에 자리하고 있으며 명대계곡에 위치하고 있다. 도심을 벗어난 행방감을 만끽할 수 있다. 큰 숲속수련관의 뒤쪽으로 나 있는 탐방로를 따라 가면 대나무 숲을 비롯하여 휴양림 주변의 숲을 한바퀴 돌아볼 수 있다. 가족, 연인과 함께 낙조를 감상하기에도 좋은 오서산 정상에 올라 시원한 서해바다를 바라보자.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