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한림공원튤립축제 4월 한림공원 산야초원 플라워가든에서 펼쳐지는 봄꽃축제

 

한림공원튤립축제는 매년 4월 중순경에 한림공원 산야초원 플라워가든에서 펼쳐진다. 한림공원은 제주 봄 힐링 명소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10만평 대지 위의 정원으로 다양한 식물 정원은 물론 천연기념물 236호인 협재국, 쌍룡굴가지 있어 또 하난의 제주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주변에 협재해수욕장과 금능해수욕장이 있다. 

 

<한림공원튤립축제 - 문화체육관광부>

 

한림공원 튤립축제에서는 다이너스티, 스트롱골드, 퍼플 플래그 등 다양한 품종 5만여 송이의 튤립을 볼 수 있으며 꽃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한림공원에는 4월에 튤립축제, 6월에 수국축제, 11월에 국화 축제 등 일 년 내내 꽃을 볼 수 있다. 산야초원내 튤립정원의 화단에는 다양한 품종의 튤립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림공원은 1971년 창업인 송봉규 선생이 10만여평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 씨앗을 파종하여 녹색의 낙원으로 만든 개척정신이 살아있는 현장이다. 환상적인 9가지 다양한 테마가 펼쳐지는 한림공원은 장쩌민 중국 전 국가주석과 나까소내 전 일본수상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저명인사들이 방문한 곳으로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 

 

한림공원의 테마 9에 아열대 식물원은 3천여 종의 아름답고 휘귀한 식물의 왕국이며, 야자수길은 남국의 정취가 풍기며, 산야초원은 호젓한 오솔길에 자리하며, 협재굴과 쌍룡굴은 용암이 흘러내려 형성된 복합동굴이다. 제주석 분재원이 있으며, 재암민속마을은 제주의 옛모습을 재현, 사파리조류원, 재암수석관, 연못정원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