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휴애리 유채꽃 축제 4000평 노란 물결을 만나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 휴애리 공원 내에서 펼쳐진다. 휴애리 유채꽃 축제가 펼쳐지는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성스럽게 키운 유채꽃이 4,000여 평의 넓은 밭에서 펼쳐져 있어 직접 감상할 수 있다. 휴애리 동백축제와 함께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을 받고 있다. 

 

휴애리는 휴식과 사랑이 있는 자연생활공원으로 제주 속 가장 제주 적인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한라산자락이 보이는 건강한 쉼고 제주의 향기가 있는 저연 생활 체험 공간이다. 365일 연중 무휴이며 매년 4차례 꽃 축제인 매와, 수국, 핑크뮬리, 동백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전시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드린다. 

 

 

휴애리의 특별한 이색체험에는 휴애리 감귤체험은 신례리 지역 농부가 진행하는 체험으로 감귤을 따보는 방법을 익히고 배우면서, 맛있는 귤을 시식하고 직접 따본 감귤을 체험봉투에 담아 갈 수 있다. 신선하고 맛있는 감귤을 따보고 맛 볼수 있다. 감귤을 따는 방법 및 안전 수칙 교육, 감귤따기 체험 및 시식, 기념사진촬영 등이 진행된다. 

 

동물먹이주기체험은 다양한 동물과 조금 더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체험으로 동물과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흑돼지야 놀자는 귀여운 아기흑돼지들의 즐거운 먹이주기 시간으로 귀여운 아기흑돼지와 가까이 만나보고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보자. 전통놀이체험으로는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어린시절의 추억인 굴렁쇠체험, 소원을 빌면서 돌탑을 신중하게 쌓는 돌탑쌓기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