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반얀트리 링하

 

 

 

반얀트리 링하는 중국 윈난성 디칭티베트족자치주 샹그릴라 현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때는 이 고장의 티베트인 주민들이 모여 살았던 지역인 반얀트리 링하는 현재 32개의 궁전 같은 빌라로 이루어진 부티크 리조트이다. 티베트 고원의 동쪽 가장자리 고도 3,200m에 자리하고 있으며 중국 정부가 인민의 문화의 샹그릴라 이상향으로 지정했다.

 

 

산과 강을 아우르는 멋진 풀경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식은 티베트산 태피스트리와 정교한 목공예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다. 벽난로, 기 손잡이가 잘린 바가지가 갖추어진 목조핫텁, 실크 커튼, 전용 테라스도 딸려 있다. 높은 고도에 위치한 호텔에서 볼 수 있는 산소통과 푹신푹신한 털이 들어있는 슬리퍼 등이 이색적이다.

 

 

레스토랑에서는 훠궈 같은 윈난 성 별미를 제공하며 찻집에서는 중국과 티베트의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다. 스파의 트리트먼트는 열반의 경지로 안내하고 있다.

 

 

인근의 간덴 숲첼링 사원은 윈난성 최대의 티베트 불교 사원으로 "작은 포탈라 궁"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마을에 있는 티베트 불교 사원들으 돌아보면 티베트인들의 신앙에 대해 좀더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겨자를 심어 놓은 들판과 티베트 전통색으로 물들인 깃발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링하는 그 환경에 거부감 없이 녹아들어 어디까지가 호텔이고 어디서부터가 마을인지 구별하기가 힘들 정도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