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청평자연휴양림은 청평호반을 바라보고 있다.

 

 

청평자연휴양림은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246번길 8-6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과 함께 숨쉬는 공간이다. 청평자연휴양림은 청평호반을 바라보는 20만평의 천혜의 자연에 위치한 대자연 체험공간이다. 도시의 삭막함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휴식을 만끽하면서 심신을 단련하여 휴양과 연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융단처럼 펼쳐진 소나무, 잣나무, 참나무 사이로 내려다 보이는 맑고 푸른 청평호반과 아름드리 녹음 단풍과 설경이 계절에 따라 장관을 이루고 있다. 청평호반의 물소리, 새소리의 대합창이 있는 청평자연휴양림의 대장연을 즐겨보자.

 

 

잣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자연속에서 산림욕을 즐기면서 바위속에서 흐르는 1급수의 물을 맛볼 수 있다. 산책과 삼림욕을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는 자연을 관찰할 수 있는 코스이다. 숲은 스트레스와 피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자연의 선물이다. 풋풋한 숲내음과 산소 샤워로 걷거나 명상만 해도 숲의 치유효과를 누릴 수 있다. 숲이 내뿜는 향기물질, 자연살균제 피톤치드로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고 정서적인 안정감을 준다.

 

청평자연휴양림의 시설에는 산림휴양관 A, 산림휴양관 B, 산림휴양관 C, 산림휴양관  D, 산림휴양관 K, 산림휴양관 S, 산림휴양관 P 등이 있으며, 세미나룸, 새오름쉼터, 강당, 야외공연장, 북ㅎ란강 전망대, 약수터 정자, 연못, 잣향기 산림욕장, 서전망대, 동 전망대, 다목적 광장, 야외공연장, 숲속의 쉼터, 토끼와 오골계 마을, 카페 그레텔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