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전벚꽃축제로 음악과 벚꽃이 함께 어우러지는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대전벚꽃축제는 금강 로하스축제로 로하스벚꽃뮤직페스티벌이란 이름으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대청호에서 열린다. 대전벚꽃축제는 도심속 힐링이 되는 축제로 해마다 4월 초순경 3일간 대전광역시 대덕구 대청공원일대에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대전벚꽃축제에는 벚꽃뮤직페스티벌이라는 아름답게 아름다운 봄에 축제로 음악과 벚꽃이 함께 하는 축제가 될것 같다. 엔젤브런치 요리대회 금강로하스 걷기대회 금강청소년 가요제, 반려동물 슈퍼페스티벌 축제가 있다.

 

 

 

로하스는 건강한 삶과 환경보존을 동시에 추구하고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말한다. 대전 대덕구는 금강, 대청호 및 계족산 황톳길 등 천혜의 자연자운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이다. 중부권 최대규모와 절수 시설을 갖춘 로하스가족공원캠핑장, 폐취수장을 아름답게 리모델링해 재탄생한 금강로하스타워, 금강과 대청호변을 따라 이어지는 로하스 해피로드까지 로하스라는 개념을 입혀 재탄생한 대덕구의 많은 명소중 초대형 잔디광장으로 이루어진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이다. 대전 대덕구는 로하스를 실천하는 사람과 자연과 환경이 가득한 곳이다.

 

 

 

뮤직 페스티벌이라 함은 흔히 신나게 뛰고 흔드는 락페스티벌을 떠올리기 쉽다. 최근 전국 곳곳에서 힐링이라는 테마로 그저 편히 조용하게 음악을 즐기는 마니아들이 늘면서 '락페'와는 다르게 그에 맞는 페스티벌도 꾸준히 개최되는 추세이다. 뮤직페스티벌의 최적의 장소는 대청호수와 금강을 옆에 두고 벚꽃과 음악이 어우러질 수 있는 곳이며, 가족, 연인과 함께 돗자리 하나펴고 편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대덕구 대청공원이다. 살랑살랑 봄바람 맞으며 로하스벚곷뮤직페스티벌에 소풍처럼 음악 산책 한번 하도록 하자.

 

 

 

대전광역시 대덕구청에서 주관하는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은 로하스와 벚꽃, 그리고 뮤직페스티벌이 합쳐진 가족과 젊음 그리고 힐링이 함께 하는 멋진 행사이다. 금강로하스 전국청소년가요제, 유명한 가수들이 출연하며, 주말프로그램으로는 엔젤브런치요리대회, 반려동물슈퍼페스티벌, 금강로하스걷기대회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