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양양과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가져보세요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와 함께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를 알아보자.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와 함께 이번에 살펴볼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678 오산리의 쏠비치유양콘도미니엄에 자리하고 있다. 깨끗한 동해 자연환경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가지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명소이다. 각종 워터 마사지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으며 기능성 스파존에서 온 몸의 긴장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사계절 내내 실내 아무차풀에서 바다을 조망하면서 다양한 바데풀 프로그램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아쿠아월드는 스페인의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구엘 공원을 모티브로 파도모형의 곡선을 형상화하여 건축하였다.

 

< 사진출처 삼척쏠비치아쿠아월드 >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강원도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갈천동의 대명레저산업 삼척지점에 자리하고 있다. 사계절 워터파크로 유아 케어를 위한 패밀리 샤워장, 아시아 최초 보딩슬라이드, 연수장치를 통해 언제나 맑고 깨끗한 스파를 제공하고 있다. 동해의 푸른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는 영동권 최고의 워터파크이다. 실내존에는 키즈풀, 체온유지실, 패밀리 아쿠아푸의 드림베스, 아쿠아 바디풀의 하이드로 포켓, 넥샤워, 벤치젯, 사이드 넥 샤워, 실외존에는 워터 풀렉스, 익스트림리버, 인피니티 존, 노천탕존, 패밀리풀, 슬라이드존에는 슬라이드보딩, 바디/튜브슬라이드, 수유실, 패밀리 샤워장 등이 있다. 사우나에는 열탕, 냉탕, 온탕, 건식/습식 사우나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양양낙산사 >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와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와 함께 가볼만한 주변 관광지를 살펴보자. 먼저 양양 낙산사는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100 전진리에 자리하고 있다. 관음성지 낙산사는 1340년 전 관음보살의 진신을 친견하러 온 의상대사가 창건한 이래 전국의 참배객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 국내 최고의 기도발원처이다. 금강산, 설악산과 함께 관동 3대 명산의 하나인 오봉산 자락에 자리잡고 있으며, 관음보살이 설법을 펼치며 항상 머무는 곳을 이르는 보타낙가산에서 그 이름이 유해한 것이다. 낙산사는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천혜의 풍광과 부처님 진신사리가 출현한 공중사리탑, 건칠관음보살좌상, 칠층석탑, 해수관음상, 천수관음상, 칠관음상 등 모든 관음상이 봉안된 보타전, 의상기념관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양양군청 >

 

하조대는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에 자리하고 있다. 조선새대의 개국 공신 하륜과 조준이 고려말에 은거하였던 곳으로 두 사람의 성을 따서 하조대라고 불린다. 해안에 우뚝솟은 기암절벽과 노송이 어우러져 있고 탁트인 검푸른 동해바다와 그 위를 오고가는 어선들의 모습이 동해를 상징하고 있다. 하조대는 정자가 유명하며 하조대에서 일출을 맞이할때 해안의 풍광과 해가 뜨는 모습이 잘 어울려 절경을 이룬다. 하조대에서 구름다리를 건너 10여m를 절벽을 따라 들어가면 하얀 등대가 있다. 해가 지고 어둠이 내리면 바다를 비추는 등대 불빛을 보는 것도 장관이다.

 

< 사진출처 삼척시청 >

 

삼척 장호항은 삼척시 근덕면 장호리에 위치하고 있다. 장호리의 옛 명칭은 수컷 오리인 장오리를 닮았다고 장오리였으나 지금은 장호리로 바뀌었다. 해안선이 초승달 모양의 용화해변과 유리처럼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등이 한데 어울려 아름답고 웅장하여 그 아름다움이 절경이어서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기고 하며 국가어항이다. 장호항 주변에 모래가 깔린 얕은 바다와 아름다운 갯바위가 많아서 다양한 어촌 체험활동이 가능하며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숙박업소와 음식점이 많아 사계절 휴양지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 사진출처 삼척시청 >

 

환선굴은 삼척시 신기면 환선로 800 대이리에 자리하고 있다. 주굴 길이는 3.3km로 총길이는 6.5km이다. 대이리 동굴지대는 천연기녀물로 지정이 되어 있으며 동굴은 대체로 북향으로 전개되어 있으며, 안쪽 80m 지점에 둘레 20여 m의 거대한 석주가 서 있고 그 곳에서 4갈래로 갈리고 있다. 남한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복잡한 구조를 지닌 노년기 동굴로 종유석이 발달해 있다. 동굴류의 발달이 탁월하며 ,동굴동물들도 많이 서식하고 있어 학술적인 면에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동굴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