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과 함께 지중해마을과 파라디이스 스파 도고 여행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과 더불어 아산 지중해마을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이번에 살펴볼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과 아산 지중해마을, 그리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모두 충남 아산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를 즐기고 피나클랜드에서 메타세콰이어 길이나 동물농장, 수목원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산 지중해마을은 지중해의 작은 유럽마을을 연상케하는 곳이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보양온천에 하루의 피로를 풀어볼 수 있다.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은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 20-42 월선리에 자리하고 있다. 12월 23일에 개장하고 2월 15일과 16일에 휴장하며 2월 18일까지 눈썰매를 운영한다. 피나클랜드는 산의 최고봉, 최정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특색있는 테마정원과 미니동물농장 다양한 산책로가 있어 가족나들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현장체험학습장으로 최적의 장소이며 봄가을 꽃축제를 비롯해 여름철 물놀이장, 겨울철 눈썰매까지 가능한 사계절 테마공원이다.

 


지중해마을은 아산시 탕정면 명암리의 체험마을이다. 이국적인 유럽풍 건물이 모여 지중해의 작은 시골 마을을 연상시키는 곳으로 도로를 사이에 두고 남서쪽은 붉은 지붕의 성곽 형식이 두드러진 남프랑스의 프로방스 풍으로 꾸며져 있고, 남동쪽은 원형의 파란 지붕과 하얀 벽이 화사한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델로 했다. 포토존에는 천사의 날개, 등대 모양의 빨간 우체통 등이 있다. 아기자기한 골목과 여러 매장이 있고 블루마켓에서는 지역 농산물, 특산물, 수공예 창작품 등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독특한 마을 축제와 게스트하우스도 찾아보자.

 

< 사진출처 파라다이스스파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기곡리에 자리하고 있는 온천대욕장이다. 독일의 바데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진 수치료 풀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의 해안가의 파도를 느낄 수 있는 파도풀등이 있다. 스파에는 실매바데풀, 실외유수플, 연인탕, 이벤트스파. 아웃도어스파, 키즈랜드, 닥터피쉬 테라피존, 파도풀, 아쿠아플레이, 정규풀 등이 있고, 온천에는 온천대욕장, 노천탕, 사우나 등이 있다. 테라피 마사지 시설이 마련되어 몸과 영혼에 건강과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카라반 캠핑장이 운영되고 있다. 

 

< 사진출처 온양관광호텔 >


온양관광호텔 대온천탕은 최고의 수질과 온천 역사를 가진 곳으로 특별한 쉼과 치유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여온천탕, 남온천탕, 노천탕, 건식사우나, 습식사우나 등이 있다. 대온천탕은 최구의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으며 열탕, 온탕, 냉탕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발열실은 사우나실로 건식과 습식사우나인 자수정으로 구성되어있고 노천탕은 대나무 향과 솔 향이 가슴을 상쾌하게 만들어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만들어준다. 헬스장에는 듀산소 운동기구인 Running Machine, Bicycle, Stairmaster등과 인체의 부위별 근육을 강화시키는 Weight Machine, 마사지 기구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 사진출처 온양온천랜드 >


온양온천랜드는 아산시 삼동로 28번길 모종동에 자리하고 있는 온천탕과 찜질방이 있는 곳이다. 도심속 온천테마파크인 온양 온천랜드는 온천탕과 24시 찜질방, 최고급시설의 희트니스센터, 핫요가 및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하며 생활과 여가 문화를 살리는 공간이다. 1,300년 역사의 왕실온천으로, 온양온천의 자부심인 온양 온천랜드는 국내 최고의 수질이라는 이름과 함께 편안함을 제공할려는 시설과 서비스를 위해 오늘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곳이다. 온천탕과 찜질방에는 다양한 시설이 들어서 있어 활용하기에 아무런 불편이 없을 것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