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백아산 눈썰매장과 함께 전남지역의 장성과 여수 눈썰매장 확인

 

 

백아산 눈썰매장과 함께 만날 수 있는 전남 눈썰매장으로 장성 눈썰매장과 여수 눈썰매장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장성과 여수 눈썰매장과 함께 만나볼 전남 눈썰매장인 백아산 눈썰매장은 전라남도 화순군 북면 노기리 산 12-1의 관광농원이다. 백아산 눈썰매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캐나다에서 수입된 안전하고 스릴 있는 에어백 눈썰매와 썰매를 탄 채로 썰매를 이동시켜주는 리프트가 설치되어 편리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눈썰매장의 길이는 140m이며 폭50m의 성인라인과  길이  100m, 폭 18m의 유아라인, 120평의 썰매장 조망이 가능한 휴게실, 200평의 썰매끌기 놀이터로 구성이 되어 있다. 

 

< 사진출처 백아산눈썰매장 >

 

백아산 눈썰매장이 들어서 있는 백아산 관광목장은 백아산 마당바위 아래자락 계곡과 언덕 약 7만평에 아산목장과 백아산 관광목장이 자리 잡고 있다. 4만평의 언덕에 위치한 아산목장은 특히 상표 등록된 '백아산 한우'가 자라는 목장이며 이곳에서 생산된 한우가 최상의 맛과 청정성을 유지하는 백아산 관광목장 한우 전문식당의 공급원이다. 3만 평의 계곡에 위치한 백아산관광목장은 등산로, 산책길, 잔디광장, 저수지, 산림욕장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곳에는 썰매장, 잠자리,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에코힐즈 >

 

다음으로 살펴볼 전남 눈썰매장인 여수 눈썰매장으로 에코힐즈 눈썰매장이 있다.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서부로 321의 복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인 눈썰매장은 경사도를 그대로 살린 아찔한 각도와 100m의 슬로프의 가족눈썰매장, 눈썰매를 타는 동안 가파른 숲을 그대로 달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스릴이 넘친다. 어린이들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다. 장갑과 안전화가 반드시 있어야 탑승이 가능하다. 유아전용 눈썰매장은 아이들에게 맞춘 50m의 전문슬로프로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유치부 아이들만 이용이 가능하다.

 

 

 

에코힐즈 눈썰매장이 들어서 있는 에코힐즈에는 할주래스토랑에서 수제비와 김밥으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며, 3세 이사의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는 정글짐이 있어 미끄럼과 트렘폴린을 이용할 수 있다. 에어바운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트램폴린, 전통 얼음썰매를 타고 씽씽 쌩쌩 아빠와 함께 얼음 위에서 신나게 놀 수 있는 민속썰매가 있다. 안전하고 즐거운 시설 속에서 아이들에게 뛰어난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하며, 어른들에게는 도심 속 낭만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즐거운 겨울을 만들어 보자.

 

 

전남 장성 눈썰매장으로는 장성에코힐 사계절썰매장이 있으며 전라남도 장성군 삼계면 용매골길 202의 대화관광농원에 자리하고 있다. 매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썰매장은 여름에도 눈과 마찰력이 독같은 핀란드산 에버스라이드 잔디를 일반 잔디보다 제배이상 비싼가격으로 시공하여 여름에는 더할 나위 없고 날씨가 쌀쌀한 봄, 가을에도 물없이 눈썰매장과 같은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사고가 거의 없이 안전한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공동형튜브썰매장으로 100m, 유아전용은 50m 이다. 캠프장이 있어 1박 2일로 겨울 캠프를 할 수 있다.

 

 

장성에코힐 사계절썰매장이 들어서 있는 장성 용매골 대화레저 관광농원은 높은 산, 깊은 계곡,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태청산 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56만평의 숲 속에 위치하고 있다. 야외 수영장 등 스포츠 시설들이 고루 갖추어져 있으며 잔디썰매와 눈썰매가 있어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레포츠로 눈썰매, 잔디썰매, 서바이벌, 야외수영, 자연체험으로 등산, 자연생태학습, 휴양림, 이벤트로 캠프, MT, 소풍, 수련회, 야외결혼식, 연회, 세미나, 체험학습으로 백두대간 덩굴터널, 녹차단지, 생태원으로 야생화단지, 장미가든, 해바라기가든, 수생식물원, 숙근초원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