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과 함께 스파라스파와 곤지암도자공원 여행

 

 

경기도 광주 눈썰매장으로 만날 수 있는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을 이용해보고 스파라스파와 곤지암도자공원 등의 여행지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스프라스파와 곤지암도자공원과 함께 여행해 볼 광주 눈썰매장인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경기도 광주 태화산 노고봉 계곡에 자리잡고 있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 서울 강남에서 40분 정도 거리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중부고속도로 곤지암 IC에서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것이 장점이다. 눈썰매장 뿐만 아니라 곤지암리조트는 북미 스타일의 차별화된 콘도와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 이용요금을 살펴보면 크게 5회권과 시간대별로 묶은 요금제가 있다. 시간대별로는 오전권과 오후권A, 오후권B와 야간권이 있다. 5회권의 경우 성인은 주중에는 15,000원, 주말에는 20,000원이다. 시간대별 이용요금은 오전 오후 구분없이 성인 기준 주중에는 20,000원, 주말에는 28,000원이다.

 

 

스파라스파는 곤지암리조트의 스파시설로 스파라스파에서는 기존 운영 중인 패밀리스파와 별도로 국내 최고수준의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 웰빙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웰네스스파'를 운영한다. 웰네스스파는 '아무것도 안하기'등 개인의 건강 컨디션과 원하는 목적에 맞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힐링 할 수 있는 특별한 맞춤형 스파이다. 누구의 간섭도 없이 3시간 동안 수영, 넥샤워, 바데풀 등을 자유롭게 즐기는 최소 정원의 고품격 예약제 스파다.

 

 

곤지암도자공원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727에 자리하고 있다. 부지가 대부분 구석기 유적지이며, 조선시대 왕실에 백자를 제조, 납품하는 관요가 운영되던 유서 깊은 곳이다. 곤지암도자공원은 20만 평 규모로 조각공원, 도자쇼핑몰, 복합문화홀, 공연장, 구석기 체험마당, 중앙호수광장 등이 조성되어 있다. 한국도자기의 탄생에서 현재까지 주용 유물 및 작품들을 전시하는 경기도자박물관과 공공아트웍을 통해 조성된 모자이크공원을 중심으로 이벤트, 체험프로그래 등이 상시 운영되고 있다.

 

<사진출처유네스코 한국위원회>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과 스파라스파, 그리고 곤지암도자공원 등과 함께 경기도 광주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남한산성과 화담숲이 있다. 남한산성은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25km가량에 있는 산성으로 조선 시대 때 유사시를 대비해 건설된 곳이다. 2014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남한산성은 오랜 세월동안 지방의 도성이었으며 성곽의 안쪽에는 당시 만들어진 다양한 군사, 민간, 종교 시설물이 남아있다.

 

<사진출처 화담숲 홈페이지>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에 자리잡은 생태수목원으로 LG상록재단이 우리 숲을 복원하기 위해 약 41만평의 대지에 4천3백여종의 식물을 17개의 테마원으로 조성한 곳이다.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다'라는 뜻의 화담숲은 인간과 자연이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생태 공간을 지향한다고 한다. 우리 숲의 식생을 최대한 보존하고 있으며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화담숲을 찾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