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경기도 스키장으로 이번 겨울 가볼만한곳을 알아보세요

 

 

경기도 스키장인 이번 겨울 가볼만한곳은 어떤 곳이 있는지 살펴보자. 이번 겨울 가볼만한곳인 경기도 스키장으로는 베어스타운스키장과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양지파인리조트 스키장 등이 있다. 먼저 베어스타운스키장은 경기도 포천시 금강로 2536번길 27의 소학리에 자리하고 있다. 베어스타운리조트는 수도권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50분이면 찾아갈 수 있는 곳이다. 베어스타운은 스키리조트의 선두주자로 국내레져업계 최초로 ISO인증을 받은 고객중심의 품질 및 서비스 경영중심의 종합레져타운이다.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 등 총 581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페테리아, 탁구장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9홀 퍼블릭, 골프연습장, 관광리프트, 즌동카트장 등이 있어 사계절 종합휴양지이다.

 

< 사진출처 베어스타운 리조트 >

 

베어스타운 스키장은 국제스키연맹공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근교형 스키장으로 88첼린저 라인을 포함,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가 설치되어 있다. 베어스타운 눈썰매장은 국내 최장길이로 남녀노소 누구나 짜릿하고 재미있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리프트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이동을 할 수 있어 많은 편리함을 느끼고 있다. 스키학교에서 수준별 스키기술을 체계적이며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시범과 응용동작 및 안전이 포함되 지도를 위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사진출처 베어스타운 리조트 >

 

다음으로 살펴볼 경기도 스키장인 곤지암리조트스키장은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의 도웅리에 자리하고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갖춘 사계절 종합리조트인 곤지암리조트내의 스키장이다. LG의 기술과 신뢰로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콘도시설과 젖줄처럼 단지를 통과하는 생태하천, 경기도 최대 규모의 스키장과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데스티네이션 스파 등 특급호텔을 능가하는 각종 시설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휴식과 체험을 제공한다고 자랑하는 곳이다.

 

< 사진출처 베어스타운 리조트 >

 

곤지암리조트스키장의 스로프는 초급의 하늬, 초중급의 휘슬, 중급의 제타2, 윈디1, 윈디2, 윈디 Br, 게일1이 있으며 상급으로는 제타 1, 게일 2가 있다. 리프트는 5곳으로 방문객들을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눈썰매를 즐겨볼 수 있다. 스키보드 시설로는 탈의실, 스키&보드 부츠 대여, 스키&보드 학교, 의류와 헬멧 대여, 장비수리실, 스카디락카, 카페테리아, 스키 &보드 대여, 스키샵, 유료 거치대, 느티나무 셀프 바베큐, 의무실, 스낵바, 스키&보드 장비보관소 등이 있다.

 

< 사진출처 파인스키밸리 >

 

이번 겨울 가볼만한곳인 양지파인리조트스키장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의 남곡리에 자리하고 있다. 36만 ㎡의 규모로 완만한 경사에서 급경사에 이르기 까지 10개 슬로프 최신 리프트 6기와 선키드가 갖춰진 양지 파인 스키밸리에서 재미있고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보자. 오감만족, 쾌감활주, 쾌감질주가 이루어질 것이다. 독조산의 천혜의 자연지형을 살려 1982년 12월에 개장하였으며 전 슬로프에 야간 조명시설로 심야에서 새벽까지 보다 오랜 시간 안전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파인스키밸리 >

 

양지파인리스키밸리에는 메니아층을 위한 모굴스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국내 최초로 도입한 자동제설 시스템과 제설기, 정설차 등 최신장비로 최사의 설질 상태를 제공하고 있다. 항상 쾌적하고 다이나믹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 5동에서 38도까지의 다양한 코스의 슬로프는 초급자부터 최상급까지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주중 주말, 야간 스키의 진수를 제공하고 있다. 스키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시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있어 행복한 추억을 만드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