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동화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2024 아침고요 수국전시회


2024 아침고요수국전시회가 6월 10일부터 7월 2일까지 23일간 경기도 가평군 상면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진다.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짙푸른 잣나무 숲속의 시가 있는 산책로와 포레스트정원에서 "고요하고 보라"라는 주제로 환상의 보라빛 세계를 펼치고 있다. 수국의 다채로운 계열들을 감상하며 곡선의 우아함과 여백의 미를 담은 정원미학의 조화는 방문개들에게 한 여름의 시원함과 동화 같은 풍경을 만들어 줄 것이다.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입장료는 성인 11,000원, 청소년 8,500원, 어린이 7,500원이며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는 곳이다. 무더위를 피해 보랏빛 수국과 함께 꿈 같은 시간을 만들어 즐겨보자, 산뜻한 자연의 선물과 더불어 가평의 숨은 맛집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보자. 막국수와 한식 ,그리고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한적한 카페에서의 휴식은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기회가 될 것이며 이색적인 맛집 탐방으로 여행의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다. 

 


250여 점에 달하는 넓은 잎수국, 떡갈잎수국, 미국수국, 산수국 등의 멋진 수국을 한눈에 감상하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경험을 함께 느껴보자. 곡선과 여백의 미라는 독특한 정원미학을 가진 아침고요의 풍경과 어우러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회장 내에 주제와 연관된 포토존을 구성하여 수국전시회를 찾는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아침고요수국전시회
기간 : 2024. 06. 10. ~ 2024. 07. 02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원내  
주최/주관 : 아침고요수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