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붉은 꽃잎의 영산홍부터 진한 보랏빛의 대왕철쭉까지 2024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은 2024년 4월 13일부터 2024년 5월 6일까지 베어트리파크에서 펼쳐진다. 매화와 벚꽃이 지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봄꽃의 대미를 장식할 화려한 철쭉이 베어트리파크 전체를 수놓는다. 베어트리파크에는 붉은 꽃잎의 영산홍, 휜 곷이 피는 백철쭉, 진한 보랏빛의 대왕철쭉 등 다양한 색의 철쭉 9만여 그루가 화려하게 피어난다. 입구의 오색연못에서는 수백 마리의 비다잉어와 철쭉이 만나 화려한 색채로 장관을 이룬다. 

 


축제 기간동안 봄꽃구경과 함께 가족 ,연인과 즐겁고 안전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내용으로는 베어트리파크 철쭉 및 봄꽃 관람,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 철쭉 화분 분갈이 체험, 미술 전시회 <같-이>운영, 15M 미디어트리 조명쇼 19시 30분에, 요금은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얼니이 8,000원, 경로, 장애인 ,유공자 10,000원이다. 

 


베어트리파크는 10만여 평 대지 위에 백여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 ,공작, 꽃사슴이 뛰놀고 1000여 종 ,40만 여저에 이르는 꽃과 나무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동물원과 수목원이다. 베어트리파크는 세월과 자연의 힘, 사람의 애정이 더해져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거듭났다. 아름드리 향나무와 수백 년 된 느티나무 ,고고한 자태를 뽐내는 소나무가 이곳의 역사와 정성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레스토랑 ,테디베어샵 등 방문객을 위한 편의시설과 다양한 문화행사가 있다.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베어트리파크의 중 테마 장소에는 게이트하우스, 오색연못 ,베어트리정원, 애완동물원, 곰동산/반달곰동산, 야생화동산, 전망대 ,잔디광장, 곰조각공원 ,송파정 ,열대식물원, 장미원, 하계정원, 송파원 ,분재원 ,만경비원, 향나무동산 ,송백원, 자혜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베어트리파크에서는 동물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먹이주기 체험을 상시 운연하며 곰, 비단잉어 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사진 출처 : 축제 홈페이지)



<축제 개요> 

축제명 : 베어트리파크 철쭉제 '봄과 철쭉'
기간 : 2024. 04. 13. (토) ~ 2024. 05. 06. (월)
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신송로 213 베어트리파크
주최 : 베어트리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