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전주세계소리축제 9월 국내 여행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는 글로벌 가을 축제

 

전주세계소리축제는 9월 국내 가볼만한곳으로 펼쳐지는 글로벌 가을 축제로 2023년 9월 15일부터 2023년 9월 24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판소리와 전통음악을 중심으로 월드뮤직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글로벌 음악축제로 해마다 가을에 열린다. 2023년은 상생과 회복이라는 키워드로 최고의 명인과 국내외 최고의 명작, 아시아 포커스로 한 월드뮤직, 지역예술가들과 신진 예술가의 무대다.

 

<전주세계소리축제 - 한국관광공사>

 

전주세계소리축제에서는 어린이 소리축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찾아가는 소리축제는 어린이, 청소년 대상 직접 찾아가는 공연으로 국내외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문화, 예술 체험의 폭을 확대하고 있다. 어린이 청소년 공연을 비롯해 슬로바키아, 대만, 폴란드, 스페인과 중앙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31에 자리하고 있으며, 모악당, 연지홀, 명인홀, 야외공연장 등의 4개의 공연장과 전시장, 국제회의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소리, 오페라, 뮤지컬, 발레, 현대무용, 대중콘서트 등의 공연을 하고 있다. 문화향유 범위를 확대하며 콘텐츠의 질과 양과 다양성을 높이고 전당의 시스템 및 서비스 향상을 구현하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