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 2023 라벤더가든에서 펼쳐지는 고창 봄꽃축제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는 고창 봄꽃축제로 펼쳐지는 행사로 2023년 5월 27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고창 청농원 라벤더가든에서 펼쳐진다.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가 펼쳐지는 고창 청농원은 고창 공음면에 위치한 스테이팜 관광지로 여름에는 라벤더 정원, 수국정원, 가을에는 핑크뮬리 정원 관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카페 ,한옥스테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고창 청농원 라벤더축제>

 

약 4,000여평의 라벤더 정원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옥과 라벤더를 같이 볼 수 있는 독특한 뷰가 매력적인 곳이다. 반려견 동반입장도 가능한 곳으로 반려견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카페는 높으 천장의 탁트인 전경으로 넓은 잔디밭에서 자녀와 반려견이 뛰어노는 동안 펀얀한 휴식이 가능하며 특색있는 시즌메뉴들이 있다.

 

고창 청농원 라벤더 축제에서는 카페 뒤 대나무숲길과 라벤더 가든 옆 맥문동 산책길에서는 고요한 사색을 즐길 수 있다. 청농원은 동학혁명의 최초 봉기를 주도한 달성배씨 남계 배환정의 손자인 술암 배종혁이 자신의 조부를 기리기 위해 장성의 소나무와 주변의 재료로 제각을 지었다. 체험농장을 마련하고 핑크뮬리 정원을 오픈하고 라벤더 가든을 개방하였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