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양평 빙송어축제에서 얼음낚시와 겨울 먹거리를 즐기세요

 

물맑은 양평빙어축제의 다른 이름은 양평 빙송어축제로 2023년 1월 13일부터 2023년 2월 26일까지 양평군 단월면 봉상2리 흘천 일원의 수미마을에서 펼쳐진다. 양평 빙송어축제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겨울놀이에는 빙어낚시, 맨손 송어잡기, 드론빙어낚시, 드론축구, RV스테이션, 가족얼음썰매, 하얀키즈눈썰매, 4륜AVT체험, 두바퀴열차, 연날리기 등이 있다. 빙어낚시와 얼음썰매타기를 해보자.

 

따끈따끈 먹거리에는 빙어, 송어요리 ,떡볶이, 오뎅, 순대 ,김밥, 다양한 구이, 피자, 스파게티, 찐빵, 달고나, 숯불바비큐꼬치, 가래떡과 소#떡소떡, 호떡, 핫도그, 모과차, 대추차, 콩순이, 콩돌이 과자 등이 있다. 달고나 만들어먹기, 군밤구워먹기, 수미찐빵만들기, 빙어튀김 먹기 등을 체험으로 즐길 수 있다. 찐빵이나 과일청, 다육식물 화분 만들기는 기본이다.

 

수미마을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곱다니길 55-2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 년 내내 체험프루그램이 가능한 농촌체험마을이다. 목가적인 분위기의 농촌 마을에서 천진난만한 시간을 즐길 수 있으며 농촌의 일상을 경험하고 비일상을 누리면서 예 추억을 떠올리면서 농촌체험을 즐겨보자. 수미마을과 그 인근에서 난 재료로 피자를 만들어볼 수도 있다.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도 있고, AVT를 타고 오프로드를 질주하는 것도 가능하다. AVT는 사륜바이크라고도 불리며, 운전에 익숙하지 않아도 조작법만 배우면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다. 바비큐는 돼지고기를 꼬치에 꽂아서 내어주는 식으로 진행되며 돼지고기 꼬치를 직접 숯불에 구워 먹는 경험은 추억에 남을 것이다. 직접 피자를 만들어서 먹어보는 체험도 한번 해보자.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