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휴애리 봄 수국축제에서 정성으로 키운 다양한 봄꽃을 만나보세요

 

제주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이른 봄 부터 시작된다. 지난 겨울 온실에서 정성으로 키운 대규모 화분 수국이 온실을 비롯 공원 곳곳에 전시되며 여름을 맞아 노지에서 피어나는 유럽수국, 산수국 까지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이다. 봄 수국축제는 매년 3월에서 5월, 여름 수국축제는 매년 6월에서 7월, 유럽 수국축제는 매년 7월에서 8월에 진행된다. 

 

 

제주 휴애리 봄 수국축제가 펼쳐지는 휴애리는 제주 속 가장 제주 적인 아름다운 향토공원으로 한라산자락이 보이는 건강한 쉼과 제주의 향기가 있는 자연 생활 체험 공간이다. 매년 매화, 수국, 핑크뮬리 ,동백 등의 4차례 꽃 축제를 펼치는 곳이다. 꽃을 통한 감동과 위로를 목적으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방문하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자.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을 만들기 좋은 곳으로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다. 해마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수국을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마련하고 있다.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무료입장의 대상을 선정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할인행사를 위한 대상을 선정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수국은 쌍떡잎식물 장미목 범의귀과의 낙엽관목으로 잎은 마주나고 달걀 모양인데 두껍고 가장자리에는 톱니가 있다. 처음에는 연한 자주색이던 것이 하늘색으로 되었다가 다시 연한 홍색이 된다. 일본에서 개발된 것인데 서양으로 간 것은 꽃이 보다 크고 연한 홍색 ,짙은 홍색, 짙은 하늘색 등 화려하게 발전시켰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