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더 페닌슐라 홍콩은 홍콩 카우룬에 자리하고 있다.

 

더 페닌슐라 홍콩은 아시아 홍콩 카우룬에 자리하고 있으며, 1928년에 문을 열었으며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이다. 번화한 대도시 홍콩만큼이나 이 호텔은 마치 궁전처럼 넓고 호화로운 로비 역시 뭔가 분주하며 세련미로 반짝이고 있다. 엘리베이터에 오르면 룸 주위는 조용하고 고요하여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페닌슐라 홍콩은 홍콩의 유흥가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으며 빅토리아 항구의 드라마틱한 전망을 선사한다. 꼭대기층의 스위트룸에서는 홍콩의 눈부신 스카이라인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정말 가장 작은 디테일까지도 사치스럽기 그지없다. 대리석 욕실에는 무드 조명이 설치되어 있다.

 

 

실내장식은 유럽과 동양의 미를 조화시킨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유럽 스타일에 아시아의 터치가 더해졌다. 풍성한 색감의 패브릭과 서양 가구, 동양의 예술품과 등롱, 도자기가 결합된 구시대의 우아함으로, 옥상에는 홍콩에서 가장 '힙'한 레스토랑 중 하나인 '펠릭스'와 기둥, 프리즈, 조각상으로 꾸민 고대 로마 제국을 테마로 한 풀장이 있다.

 

페닌슐라 홍콩의 더 로비는 홍콩에서 가장 최초로 애프터눈 티 파티가 열린 곳이다. 럭셔리한 티파니 접시와 순은 식기류를 사용한 테이블 세팅, 감미로운 라이브 클래식 연주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만끽할 수 있다. 페닌슐라 홍콩에는 청나라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광동식 레스토랑 스프링 문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