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영국 잉글랜드 여행 (그레인 스토어)

 

 

영국 잉글랜드 여행으로 만나볼 그레인 스토어는 잉글랜드 햄프셔에 자리하고 있으며, 뉴 포레스트의 바로 북쪽에 위치하고 있다. 흔치 않은 버드나무 울타리 너머 정원의 오솔길을 걸어 내려가면 세 개의 로맨틱한 휴식처가 나오는데 세 곳 모두 꿈에서나 나올 것 같이 아름답다. 그레인 스토어는 그 중 하나이다. 3ha의 부지 위에 자리잡고 있는 17세기 이엉 지붕 집은 전원적이면서도 우아하며, 커다랗고 무거운 대들보와 천장부터 바닥까지 덮고 있는 유리창 덕분에 시크하면서도 목가적인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곳이다. 햄프셔는 사우스이스트 잉글랜드에 소속된 주로 포츠머스, 사우스햄튼, 윈체스터 등 잉글랜드 남동부를 대표하는 중소도시들이 상당수가 햄프셔에 위치하고 있다.

 

 

이국적인 프랑스제 주물 욕조, 나무 널을 댄 침실 벽, 긴 모슬린 드레이프가 덮여 있는 침실 등의 모든 것들이 바깥 세계를 완전히 차단해 주는 듯하다. 겉으로 드러난 나무널 바닥과 샹들리에, 무거운 나무 테이블로 심풀하게 꾸며진 응접실에서는 바로 야생 자연으로 나갈 수 있다. 밖에는 마치 오아시스 같은 정원이 나온다. 끝없이 펼쳐져 있는 버드나무와 다른 나물들의 바다에 에워싸인 선데크가 있어 아침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공간이다.

 

 

유리 온실로 들어가서 풀장 옆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풀장에서는 저녁 때 혼자서 촛불 아래 수영을 할 수도 있다. 그레인 스토어에서는 핸드폰이 거의 터지지 않으며 객실에도 TV와 라디오가 없어서 잠깐이긴 하지만 근사한 망각의 상태를 즐길 수 있다. 차로 몇 분만 달리면 아름답고 분주한 리밍튼이 나온다. 뉴 포레스트는 영국의 국립공원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