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대구데이 페스티벌과 함께 대구 갈만한곳으로 팔공산케이블카와 네이처파크 탐방

 

대구데이 페스티벌과 함께 대구 갈만한곳으로 팔공산케이블카와 네이처파크를 만나보자. 대구데이 페스티벌은 2023년 6월 23일부터 2023년 6월 24일까지 수성못 상화동산에서 펼쳐진다. 먹거리,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 등 대구의 모든 문화를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세대들이 공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대구의 정테성을 알리고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 및 문화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팔공산케이블카는 대구 동구 팔공산로 185길에 자리하고 있으며, 구름위의 행복을 찾는 곳이다. 봄의 철쭉, 진달래, 여름의 푸른 숲,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화 등이 사시사철 이어지는 장엄하고 신비한 팔공산의 해발 820m 아래에 펼쳐지는 쾌적한 자연을 함께할 수 있는 곳이다. 케이블카 정상역에서는 냉골삼림욕장과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간단한 산책로가 있다.


네이처파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에 자리하고 있으며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50여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 최초 교감형 생태 동물원이다. 실내동물원, 버드가든, 다람쥐빌리지, 플라워가든, 플레이가든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