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강릉문화재야행 2023 국내 7월 여름 여행지 추천 장소

 

강릉문화재야행은 국내 7월 여름 여행지 추천 장소로 2023년 7월 8일부터 2023년 7월 10일까지 강릉대도호부 관아, 토성로 ,서부시장 등지에서 펼쳐진다. 문화재야행은 문화유산이 밀집된 거리를 중심으로 공연, 체험, 예술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문화유산 활용도를 높이고 문화유산의 의미와 가치향유를 통해 보존가치를 증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강릉문화재야행은 강릉시가 2016년부터 문화재청 문화재야행사업에 함께하고 있다. 매년 강릉대도호부관아와 서부시장 일원을 중시으로 펼쳐지며 밤을 테마로한 8가지 프로그램으로 야경, 야로, 야사, 야화, 야설, 야식, 야숙, 야시 등이 마련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 특색있는 콘텐츠를 통하여 문화유산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한다. 

 

강릉문화재야행은 강릉시의 역사와 문화를 쳏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야경에 드론 군집비행, 미디어파사드, 칠사당 포토존, 야로에 빛의 터널, 방짜, 자수, 화폐전시관, 멋과 흥, 스탬프투어, 다도, 전통문화, 야사에 강릉문화재, 수문장, 야화에 지붕없는 갤러리, 설치미술, 야설에 공연 프로그램, 야시에 저잣거리, 야식에 주막과 푸드트럭, 야숙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