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금천하모니축제 5월 서울 축제에서 봄을 느껴보세요

 

금천하모니축제는 서울 5월 축제로 2023년 5월 13일부터 2023년 5월 14일까지 금천구청 앞, 안양천 일대에서 펼쳐진다. 아름다운 봄날 23만 금천구민의 개성이 꽃피는 축제가 열린다. 금천구의 지역주민들이 모여 함께 만들어가는 금천구의 대표 화합형 축제로 '다시 봄, 봄봄'을 주제로 새롭게 돌아온 축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를 통해 금천구의 봄을 느낄 수 있다.

 

 

금천하모니축제의 하모니 다시 봄, 봄봄은 13일 18시 30분부터 금천구청 앞 중앙무대에서 식전공연으로 추는사람, 금천, 공식행사는 구민합창에 금천구립여성, 금천구립시니어, G하모니, 국제청소년, 물빛소리, 합창단이 있다., 폐막공연은 14일 16시에 금천구청 앞 중앙무대에서 전국노래자랑 가수 이현승과 2023 금천구편 수상자 정준교, 김나율, 이지영 공연, 

 

금천하모니축제의 하모니 극장은 거리예술공연, 금천탈춤, 아주 작은 극장, 금빛노을인형극장, 하모니스테이지, 폐막공연, 하모니 소풍에 해노리장, 살롱 돌아, 봄, 안양천 포토존, 하모니 어깨동무에 만천명월X작은축제, 시화전, 전국사생대회, 함께 봄, 걷고 봄, 하모니 놀이터에 하모니어스 시민기획단, 테이핑 아트 에술놀이, 균형을 잡아라, 금천, 꽃, 빛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