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로 떠나는 5월 가족여행

 

5월 가족여행으로 떠나볼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해마다 5월 하순경 5일간 울산대공원 장미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5월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국내 최고의 장미원에서 피어나는 아름답고 다양한 300만송이의 장미 감상과 고품격 공연 프로그램, 시민참여체험행사 등이 진행된다. 행사에는 개막식, 로즈밸리 퍼레이드, 드론라이트쇼, 로즈벨리 콘서트 등이 마련된다.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 문화체육관광부>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시민과 함께 다시 뛰는 울산을 지향항는 울산광역시의 미래비전을 담아 시화인 '장미'를 모트브로 '사랑 향기가 가득한 행복도시, 울산'을 대표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로 초대한다. 울산대공원의 특화시설로 조성된 장미원은 중앙 원형분수를 중심으로 장미를 방사형으로 식재하여 전체적으로 장미꽃 모양으로 꾸며진 장미광장이 있다.

 

장미원은 큐피드의 정원, 비너스의 정원, 미네르바의 정원이라는 세 가지 테마를 도입하여 장미의 아름다움과 원예적 가치를 다양한 각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큐피드의 정원은 세모꼴 화단에 십자가 형태로 분할하여 지순한 사랑을 표현, 비너스 정원은 눈물 모양의 화단으로 미와 사랑을 표현, 미네르바의 정원은 믿음, 신뢰, 지혜를 물결로 표현한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