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더메종 2023 공간 전시이자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전시

더메종은 공간 전시 박람회로 2023년 4월 20일부터 2023년 4월 23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펼쳐진다.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뮤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은 1만원이다. 더메종은 삶을 풍요롭게 하고 나답게 만들기 위한 공간 만들기의 시작을 함께하며 공간을 수놓는 수준 높은 오브제와 가구부터 이를 적용할 공간에 대한 아이디어, 비즈니스의 기회를 만들고 있다.

 

<더 메종>

 

전시관은 가구, 소품, 데커레이션, 토털 리빙 프로덕트, 컨퍼런스네 공간&인테리어&리빙의 지식 허브 역할, 더메종은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4월에 현재의 트랜드를 짚어내는 통찰력있는 기획으로 공간의 비전과 그 안을 채우는 엘레먼트를 제안, 테이블데코페어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하반기 12월에 다음해를 이끌 트렌드를 예측,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다. 

 

리빙 기회관에서는 'In the cabin:자연과 연결되는 공간'이라는 주제로 휴식과 영감을 찾아 자연 곁에 머무는 삶을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기획관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와 함께 한다. 일 플렌테리어 기획공간은 높은 도심의 폐쇄적인 공간 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준다.

 

여름 시즌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아웃도어 공간을 제안한다. 아트 리빙관에서는 다양한 예술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갤러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자와 세라믹 제품들부터 쓰임에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다양한 공예품들까지 소개한다. 2018년 용인에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빌라드 파넬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