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도 용두암해수랜드와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으로 여행을 떠나자

 

 

제주도 용두암해수랜드와 함께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이번에 알아볼 제주 산방산탄산온천과 함께 살펴볼 제주도 용두암해수랜드는 제주시 서해안로 630 용담 3동에 자리하고 있는 해수사우나와 찜질방이다.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천정 바닷물을 이요하며 내려다 보이는 바닷가 절경은 모든 이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고 즐겁게 하는 명소이기도 하다. 야자수로 뒤덮인 넓은 주차장과 정암파크의 시원한 폭포까지 곁들여 있으며, 눈앞에서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보면서 여유로운 삶을 가질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다.

 

 

용두암해수랜드는 해수와 담수를 뿜어내는 24시간 운영되는 삶의 활격적인 재미를 누리면서 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야간 이용객에게는 오전 12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수면실이 있다. 담수온탕이 있어 중간 중간에 이용하게에 좋은 곳이며, 저온으로 운영되는 보석찜질방은 다량의 노폐물을 배출하여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준다. 옥외 정원의 불한증막은 황토 및 춘천 게르마늄석을 이용하였으며, 황토는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생명력, 해독력 흡수력이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원목 건식 도크, 자수정 습식 도트, 비치해수냉탕이 마련되어 있다.

 

< 사진출처 제주산방산탄산온천 >

 

제주 산방산탄산온천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북로 41번길 사계리에 자리하고 있는 자연속의 피로를 풀고 탄산온천의 신기함을 느낄 수 있는 온천이다. 마라도, 가파도, 형제도의 3도와 한라산, 산방산, 군산, 송악산, 단산의 5산의 중심에 위치한 제주 최초의 대주온천이며 국내에서도 희귀한 탄산온천임을 자랑하고 있다. 산방산 온천원탕은 비둘기 울음소라가 나는 물이라는 뜻과 사람을 구하는 물이란 뜻의 구명수라고 부르고 있다. 피부로 흡수된 탄산가스가 모세혈관을 자극시켜 혈관은 확장시켜 혈압을 내리고 심장의 부담을 덜어준다고한다.

 

< 사진출처 제주산방산탄산온천 >

 

산방산탄산온천은 노천탕, 아랫샘, 황토방, 수영장, 찜질방, 게스트하우스, 마사지, 수면실 , 식당, 커피, 스쿠버샵 등이 있어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주고 있다. 타 온천에 비해 월등히 높은 중탄산 및 유리 탄산가스를 하유하고 있는 제주산방탄산온천은 고혈압, 말초혈관 순환장애, 류마티스 등 성인병치료와 피로회복 및 피부 미용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휴양여행을 천장과 벽면이 유리로 설계되어 자연안에 파묻힌 듯한 느낌을 주는 산방산탄산온천에서 자연속에서 즐기면서 지친 피로를 풀고, 탄산 온천의 신기함고 함께 경험을 해보자,  

 

 

제주도 여행지로 널리 알려진 곳은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의 기암괴석들로 절경을 이루고 있는 섭지코지,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의 협재해수욕장,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의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인 카멜리아힐,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의 함덕해수욕장, 물찻오름에서 붉은 오름까지의 다양한 수종이 자라는 울창한 자연림이 넓게 펼쳐져 있으녀 다양한 동물이 서식하는 숲길인 사려니숲길,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의 동양 최대 규모의 해양수족관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제주시 용담2동의 용머리 형상을 하고 있는 용두암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