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서울 스케이트장과 눈썰매장 9곳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추운 겨울을 즐겁게 보내고 싶다면 서울 눈썰매장과 함께 서울 스케이트장을 찾아보자. 추울수록 신나는 하얀 서울의 추억만들기를 시작해보자. 서울 스케이트장과 서울 눈썰매장으로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 여의도공원 아이스파크,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 상암 MBC스케이트장, 서울랜드 눈썰매장,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태릉국제스케이트장 등이 있다.

 

 

서울 스케이트장인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중구 세종대로 서울광장 북측의 잔디광장에 커다란 스케이트장과 어린이 링크장이 있고 2월에는 컬링 체험도 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스케이트 강습도 받을 수 있다. 뚝섬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광진구 강변북로 139에 자리하고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소형 슬로프와 청소년, 성인을 위한 대형 슬로프가 완비되어 있다. 어린이 눈놀이 동산에는 바이킹, 유로번지 등이 있고, 민속놀이체험, 빙어잡이 체험이 가능하다.

 

여의도공원 아이스파크는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 자리하고 있는 아이스파크 스케이트장이다. 겨울철 이용객이 적은 여의도공원을 스케이트장으로 바꾸어 체육,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1,000원에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를 마련하여 스케이트장은 물론 눈썰매장, 눈졸이터, 푸드마켓과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된다.

 

 

서울에서 만날 수 있는 서울 눈썰매장인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은 구로구 신도림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튜브 눈썰매장으로 일반용, 완만한 경사의 유아용 슬로프가 있다. 어린이 놀이기구, 빙어체험장이 있고 먹거리도 다양하다. 상암 MBC스케이트장은 마포구 성암로 267 상암문화광장에 자리하고 있다. 부상방지를 위해 준비운동을 하고 장갑과 헬멧을 착요하여야 입장이 가능하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에 자리하며 길이 120m의 일반코스와 길이 55m의 유아코스가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입장후에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는 제공되며, 개별적으로 가져오는 눈썰매는 사용이 불가함,

 

 

어린이회관 눈썰매장은 광진구 능동 18-11에 자리하고 있으며 튜브 문썰매 초급코스 80m, 중상급코스 120m에서 연령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튜브 눈썰매, 추억의 얼음썰매, 눈놀이 동산 등 다양하게 국성된 눈놀이 시설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빙어잡이 체험, 전통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은 송파구 올림픽로 424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자리하고 있다. 안전모는 무료로 제공되고 장갑이 없으면 스케이트장에 입장할 수 없다. 태릉국제스케이트장은 노원구 화랑로 727 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한 400m의 실내 링크장이다. 어린이를 위한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강습도 열리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