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과 함께 뚝섬 눈썰매장과 반얀트리 눈썰매장을 확인하세요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과 함께 서울에서 뚝섬 눈썰매장과 반얀트리 눈썰매장 등을 알아보자. 이번에 살펴볼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과 뚝섬 눈썰매장, 그리고 반얀트리 눈썰매장 모두 서울에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놀이를 즐기기 위해 찾는 곳이다.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은 구로구 신도림동 285-22에 있으며 뚝섬 눈썰매장은 광진구 자양동에 자리잡고 있다. 반얀트리 눈썰매장은 중구 장충동의 반얀트리클럽앤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로 안양천 눈썰매장은 구로구 신도림동 285-22 구 로구안양천 인라인스케이트장에 자리하고 있다. 12월 하순경에 개장하여 다음해 2월 중순까지 기간 중 무휴로 운영한다. 입장료는 성인, 유아 동일요금을 적용하여 8,000원이며 65세 이상은 50%할인이 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눈썰매장은 성인슬로프와 유아슬로프로 구분되어 운영하며 플라스틱썰매를 이용한다. 놀이기구체험장은 유료이며 미니바이킹, 미니기차는 3,000원, 스윙거 4,000원, 디스코팡팡, 유로번지 5,000원이며 통합할인권은 10,000원이다. 빙어잡이체험은 5,000원이며 빙어튀김은 3,000원이다.

 


뚝섬 눈썰매장은 서울 광진구 강변북로의 자양동 112에 자리하고 있으며 12월 중순경에 개장하여 다음해 2월 중순까지 운영한다. 기본이용 시설에는 눈썰매장, 어린이 눈놀이 동산, 민속놀이체험, 휴게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놀이기구는 바이킹, 유로번지 등이 있으며 3~5천원의 이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빙어잡이 체험은 5,000원이다. 눈썰매장은 어린이를 위한 소형 슬로프와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대형 슬로프가 완비되어 있다. 36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입장이나 눈썰매 이용은 불가능하다.

 


반얀트리 눈썰매장은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의 부대시설이다.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는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쌓인 곳으로 도심 속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총 길이 63m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12월 중순경부터 다음해 2월 하순경까지 운영한다. 야외 키친에서는 씨앗, 야채 호떡, 바비큐 샌드위치, 소고기 버거, 규동, 유니짜장, 짬뽕 등 단품 메뉴부터 다양한 어묵, 해산물 야채유동, 떡볶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사진출처 반얀트리 >


반얀트리클럽앤스파는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에 자리하고 있으며, 11개의 트리트먼트 룸에는 개별 욕실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스파 스위트에는 특별한 트로피컬 레인미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레인미스트 룸을 구비하여 스파를 위한 최적의 한경을 다각도로 구성하고 있다. 전통적인 동양의 치유 요법에서 영감을 받은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로 천연 허브와 약초 등 다양한 천연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반얀트리 스파의 가장 큰 특징이다. 사람의 손길 만을 이용하여 하이터치로 테크라는 스파 철학을 가지고 있고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