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퍼스트가든 빛축제 365일 연중무휴로 펼쳐지는 별빛이 흐르는 정원

시골영감 2023. 2. 3. 06:00

 

퍼스트가든 빛축제 별빛이 흐르는 정원은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퍼스트가든 내 전역에서 펼쳐진다. 퍼스트가든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식한 별빛축제를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자수화단의 환상적이 별빛, 토스카나 광장의 이국적인 별빛, 로즈가든의 정열적인 별빛은 추위로 얼어붙은 겨울밤을 녹이고 로맨틱하 겨울밤을 만든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슬로건으로 은하수를 담은 별자리 여행처럼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별빛축제로 새롭게 모습을 선보이며 테마정원마다 다른 주제로 사계절의 대표 별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을 볼 수 있다. 퍼스트 가든 별빛 축제는 4계절을 담아낸 다양한 별자리정원 뿐만 아니라 생명과 희망을 담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오밥나무 별빛, 나비정우너 별빛 등 각 테마정원마다 스토리를 담아낸 별빛테마정원과 곳곳마다 별빛황금마차, 별빛아이캐릭터 등 볼거리와 포토존으로 구성하여 연인과 가족들의 눈을 즐겁게 해 준다. 자동차극장,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체험학습, 기프트샵, 사계절 썰매장, 챌린지 코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큰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퍼스트가든 별빛축제를 찾아보자. 퍼스트가든 겨울대축제는 겨울액티비티 신나는 눈썰매장과 무료 눈놀이장, 웨딩 프로모션, 삐아도고메 레스토랑, 돌잔치 & 생신연, 자동차극장 등의 이벤트 프로모션이 연중 운영된다.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유아 단체 프로그램과 초등 단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