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 어린왕자 별빛축제에서 쁘띠프랑스와 이탈리아 마을을 감상하다
피노키오&어린왕자 별빛축제는 2022년 12월 2일부터 2023년 3월 5일까지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에서 펼쳐진다. 피노키오&어린왕자 별빛축제에서는 새롭게 준비된 별빛포토존을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 곳곳을 돌아보면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짙은 쪽빛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겨울 밤하는 아래 프랑스와 이탈리아 밤거리를 모티브로 유럽에서 직접 공수한 전구와 LED를 사용한다.

연출된 조명은 유럽 특유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겨울밤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쁘띠프랑스는 어린왕자를 컨셉으로 삼아 잊었던 동심과 따뜻한 행복을 찾아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프랑스 문화체험과 이벤트를 즐겨보자. 유럽 골동품이 늘어선 벼룩시장이 있으며 오르골의 멜로디와 마리오네트 공연이 흥겹게 펼쳐진다. 프랑스 테마파크이다.

이탈리아마을은 500년 전의 다빈치와 모나리자의 숨결까지 느껴지는 전시관으로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유럽의 문화 예술 그리고 공연, 귀여운 악동 피노키오와 르네상스의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만나는 곳으로 토스카나의 작은 골목 과 베네치아의 예쁜 건물이 마주하는 곳이다.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를 찾아가 만나보자.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지는 것으로 유명하며,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진다는 속설을 널리 퍼트린 장본인이기도 하다. 어린왕자는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문학작품으로 보아뱀의 그림이야기가 인상에 깊게 남아 있다. 다빈치는 이탈리아의 화가, 건축가 ,조각가로 암굴의 성모 ,성모자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등의 작품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