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양주 눈내림 별내림 불빛축제 산들소리

시골영감 2023. 1. 27. 09:00

 

양주 눈내림 별내림 불빛축제 산들소리는 2022년 12월 17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11시부터 21시까지, 주말에는 10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산들소리는 남양주시 별내동 불암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23년 동안 무농약을 조성한 청정하고 깨끗한 힐링 공간이자 베이커리,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하는 제빵소이자 카페이다. 

 

1200여종의 다양한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음료와 베이커리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의 쉼터가 되고 있다. 서울 근교 가족들의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겨울에는 눈 오는밤 , LOVE STORY를 주제로한 별내림 눈내림 불빛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산들소리는 깨끗한 힐링 수목원으로 사랑이 있는 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곳이다. 2005년 수목원을 설립해 다양한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습지원, 야생화정원, 허브정원 등 15개의 테마 정원이 조성되어있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연의 쉼터가 되고 있다. 더 나아가 치유의 숲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과 강좌를 개최하고 있으며 숲체험이 있다.

 

산들소리에는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을 위한 공간, 연인들을 위한 공간, 쉴 수 있는 공간, 마음이 편해지는 곳, 머리가 맑아지는 곳, 재미가 있는 곳, 소소하지만 볼수록 매력이 있는 산들소리를 즐겨보자. 산들소리에는 봄의 화려한 허브축제, 여름의 시원한 불암산 폭포, 가을의 빨갗게 물든 멋, 겨울의 춥지만 마음만은 포근한 눈에 덮힌 숲속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