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인 모빌리티 테마축제 2024 휠러스페스티벌

 

 

휠러스페스티벌은 2024년 6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2일간 회인다목적광장에서 펼쳐진다. 휠러스 페스티벌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빌리티 테마 축제로, 보은군 회인면이라는 작은 시골마을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자전거, 모터사이클, 스케이트 보드 등 바퀴달린 것이면 무엇이든 타고 올 수 있다. 축제는 3~7세 아이들의 자전거 대회인 스트라이더컵, 속리산 말티재를 올라가는 자전거 대회인 휠 클라임@말티재 등이 진행된다. 

 


모터사이클과 함께 1박 캠핑을 즐기는 모토캠핑, 라이딩용품, 농특산물을 구입과 체험의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로컬마켓, 공연 콘텐츠인 휠러스뮤직페스티벌 등이 진행된다. 6월 1일 프로그램으로는 모토캠핑 모터사이클 라이더 중심의 캠핑, 6월 2일 프로그램으로는 공연에 마술 ,밴드, 어린이 전문공연 등,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 로컬마켓에 라이딩 물품, 농특산물, 전시, 체험, 푸드트럭 등, 어린이자전거대회 스트라이더컵, 성인 자전거대회 휠 클라임@말티재, 미니 라이딩 이벤트

 


회인에서 보내는 꿀.주.말의 금토일캠프는 마을살이 체험프로그램으로 네트워킹 파티 등 여러가지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시즌 2024년 여름과 가을에 마을살이와 F&B 창업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프로그램과 마을탐방 시간을 통해 마을 내 관계를 형성하고 활동을 공유한다. 잘 노는 사람들이 잘 달리는 휠러스 페스티벌은 먹거리 부터 다채로운 무대공연과 체험부스를 즐길 수 있고, 어린이 자전거대회 ,모토 캠핑 등 건강한 라이딩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축제 개요> 

축제명 : 휠러스페스티벌
기간 : 2024. 06. 01. (토) ~ 2024. 06. 02. (일)
장소 :  회인다목적광장
주최 : 행정안전부
주관 : 보은군, 삶은동네,  MBC충북, 보은자전거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