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별빛이 흐르는 정원 2024 연중무휴로 만나는 불빛축제

별빛이 흐르는 정원은 2024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퍼스트가든 일원에서 펼쳐진다. 퍼스트가든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식한 별빛축제를 365일 연중무휴 운영한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슬로건으로 은하수를 담은 별자리 여행처럼 일몰과 함께 정원 전체에 조명이 켜지면 낮에는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의 정원을 관람할 수 있다. 

 

자수화단의 환상적인 별빛, 토스카나 광장의 이국적인 별빛, 로즈가든의 정열적인 별빛은 추위로 얼어붙은 겨울밤을 녹이고 로맨틱한 겨울밤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정원이 관광객을 맞이하며 약 2만평 규모의 부지에 정원마다 다른 주제로 사계절의 대표 별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을 볼 수 있다.

 

생명과 희망을 담은 바오밥나무 별빛, 나비정원 별빛 등 각 정원마다 스토리를 담아낸 별빛테마정원과 곳곳마다 별빛황금마차, 별빛아이캐릭터 등 볼거리와 포토존으로 구성하여 연인과 가족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체험학습, 기프트샵, 썰매장, 챌린지 코스 등 다양한 편의,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별빛이 흐르는 정원
축제기간 : 2024. 01. 01. (월) ~ 2024. 12. 31. (화)
장소 :  퍼스트가든 일원
주최/주관  :  퍼스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