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12월 어둠이 찾아오면 잠들어 있떤 정원의 불빛이 깨어난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추운 겨울 밤, 어둠이 찾아오면 고요하게 잠들어 있던 정원이 불빛을 비추며 하나 둘 씩 잠에서 깨어난다. 매년 12월에 시작하여 이듬해 3월까지 이어지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자연과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랑, 동물, 식물 등 다양한 테마를 표현한 겨울 밤 빛의 정원을 선사한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겨울에 즐기는 아름다운 빛의 향연으로 긴 터널이 있고, 핑크비치 터널에서는 연인들의 웃음이 피어난다. 곰돌이와 버섯, 온갖 동물들과 루돌프 사슴이 있고 천사와 어우러진 하얀 교회를 배경삼아 추억을 다듬고 있다. 황금빛 마차가 서 있으며 암흑 속 은하수가 늘어서 있다. 하경정원의 전망대에서 펼쳐진 장관을 바라보자. 

아침고요수목원에는 테마정원으로 능수정원, 분재정원, 비밀의 정원, 시가있는 산책로, 천년향, 포레스트정원, 드라이가든, 한국주제정원, 키친가든, 하경정원, J의 오두막 정원, 탑골, 한국정원 서화연 ,아침고요산책길, 스트림정원 ,아침광장, 다알리아정원, 하늘길, 하늘정원, 달빛정원, 자작나무길, 선녀탕, 침엽수정원, 야생화정원, 무궁화동산, 고산암석원, 고향집정원, 허브정원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축제기간 : 12월 초순경부터 다음해 3월 하순경까지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아침고요수목원
주최 :  아침고요수목원
주관 :  아침고요수목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