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여서동연꽃축제 2023 궁남지 일원에서 펼쳐지는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축제

 

부여서동연꽃축제는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축제로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4일간 부여서동공원인 궁남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신라 선화공주와 결혼한 백제무왕의 서동요 전설이 깃든 우리나라 최고의인공연못 궁남지의 천만송이 연꽃을 배경으로 올해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연꽃화원에서 피어난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축제이다. 

 

<부여서동연꽃축제 - 문화체육관광부>

 

스무살 부여서동연꽃축제 세번째 이야기 연인편은 올여름 연인과의 여행지를 고민 중인 당신에게 들려드릴 이야기로 커플 여행애 사랑나무는 필수로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백제문화단지는 사진을 찍고 좌우 반전으로 하트를 표현할 수 있다. 낮에 올라가 부여의 전경을 바라보는 것, 노을이 질 즈음 해넘이를 보는 것, 모두 자연이 주는 황홀함을 느낄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개막식은 축하쇼가 진행되며, 궁남지 판타지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대형 수상뮤지컬, 별밤 드론아트쇼는 빛의 향연, 연과 사랑체험은 연을 활용한 이색 체험 19종, 궁남지 여름밤의 음악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가 개최된다. 찾아가는 행운 이벤트 게임은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즉석게임, 기념품은 보너스이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