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 2023 양주 어린이날 행사를 맞이해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집니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양주 회엄사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주제가 '치유의 궁, 다시 조선의 문을 열다'를 가지고 조선시대 불교 사상과 문화를 대표하는 사찰이었던 회암사에서 찬란했던 조선 초 회암사지의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진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풍부하게 마련된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 - 양주시청)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태조 이성계의 치유의 궁궐 양주 회암사지를 무대로 마련한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와 볼거리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시민참여형 양주역사문화 대표 축제이다. 옥정중앙공원에 축제 개막을 홍보하는 화려한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하여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며, 다양한 음악이 어우러진 시립예술단이 있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조선시대로의 시간여행을 한 듯한 왕실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어린이날과 연계한 맞춤형 체험활동, 지역특산품 판매장 운영 등 특색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모두 갖추어녀 있는 점이 특징이다. 창작뮤지컬 하늘을 받들다. 청동금탁을 울려라, 창작 연극 영웅 불패, 이성계의 병영체험, 한복모델 선발대회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