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2018 향긋한 커피향에 취해보세요

 

 

부산 커피앤디저트쇼는 2018년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벡스코에서 (주)제이투페어스, (사)KCA부산경남지부 주최로 펼쳐진다. 부산 커피앤디저트쇼는 부산 경남 유일의 커피, 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로 매년 검증된 업체의 재참가하는 참가업체가 늘어나고 있으며 품격 있는 업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효율적인 마케팅 풀랫폼으로 지역 시장의 빠른 선점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하반기에는 9월 중에 커피앤디저트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2018에서는 구매력이 높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전문전시로 예비창업자와 동절기 메뉴를 준비하는 지역 카페 점주 및 바리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제이투케어스는 부산 센텀에 소재하며 1년 365일 부산 커피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규모는 100개사 250부스를 운영하며, 부대행사로 디저트& 아트 플리마켓, KCF 스페셜티 커피 마켓 등이 있다.

 

 

부산커피앤디저트쇼의 참가업체로는 커피에 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 주식회사엔젤테크, 머신에 소닉더치코리아, 부재료에 네오비즈에프앤비, 주식회사아오아아오, 완제품에 별바람, 다솔마인에프엔비, 기타에 (주)로쉬, 블라썸바이에이치, 쉴이네슈가, 쑤에노, 핸드메이드, 더핸즈, 그라비떼, 리나스마마 등이 있다. 2차 사전등록 기간은 3월 14일까지이며 입장료는 3,000원이며 현장등록시에는 입장료가 10,000원이다.

 

 

부산 커피앤디저트쇼의 커피 세미나에는 커피에서 36가지 향기가? 향긋한 커피향에 취하다의 보쿰커피로스터스 대표 김혜숙, 실패하지 않는 카페창업과 성공운영 노하우에 카페 허밍 대표 조성민과, 카페 륀에이치 대표 최희지, 커피만으로는 살아 남기 힘들다. 에제는 우리 매장만의 독특한 메뉴로 승부하자!의 디저트마스터 대표 양동건 과 베버리지아카데피 원장 김여하, 바리스타도 배우기 힘든 향미 평가의 노하우에 다리스텔라 커피랩 대표 이정민 등이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