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왕방마을 얼음축제에서 얼음낚시와 겨울철 별미를 즐기세요
강화도왕방마을얼음축제는 2022년 12월 24일부터 2023년 2월 26일까지 인천광역시 강화군 왕방마을 인산낚시터 강화도송어빙어축제장에서 펼쳐진다. 강화도 왕방마을 얼음축제에서는 주변의 수려한 경관과 산책로, 얼음썰매 등 여러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된다.빙어잡이에는 성인 10,000원, 어린이 5,000원, 송어잡이에는 성인 27,000원, 중고생 20,000원, 초등생 15,000원, 어린이 5,000원이다.
왕방마을 인산낚시터는 은백의 겨울을 맞아 얼음낚시 체험과 더불어 빙어튀김, 산천어구이, 송어회 등 겨울철 별미로 축제장을 찾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먹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모든마을 주민들의 노력이 돋보이는 축제이다. 우리 모두가 항상 안전 사고에 유의하고 안전하게 행사에 참여하여 안전사고 예방을 하자.
인산낚시터 수상방갈로는 축제장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상방갈로 예약시 2인기준이며 추가 인원 1인당 입장료가 추가된다. 바다배 범선펜션이 인접하여 자리하고 있다. 펜션형 방갈로는 사계절 편안하게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노지 낚시&캠핑은 대자연속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낚시와 캠핑이다.
인산낚시터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 787번길 8-2에 자리하고 있으며 잔잔한 저수지의 물결을 바라보며 낚시하기 좋은 곳이다. 양도면 인산리에 위치한 낚시터로 제방 우측 상류권은 수초가 많은편이라 짧은 대에 외바늘 채비가 적당하다. 낮낚시보다는 밤낚시가 잘되는 곳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어떤 금전적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단순 정보제공을 위한 글입니다>